KT알파 쇼핑, 프리미엄 패션PB ‘르투아’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쇼핑, 프리미엄 패션PB ‘르투아’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알파 쇼핑은 첫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LE TROIS)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첫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LE TROIS)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첫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LE TROIS)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르투아는 프랑스어로 완벽함을 상징하는 숫자 '3'이라는 뜻으로 'Timeless', 'Essential', 'Premium' 등 3가지 브랜드 가치를 추구한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 천연 고급 소재의 패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접근성을 높인 럭셔리 브랜드라는 게 KT알파 쇼핑의 설명이다.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과 폭스퍼 구스다운, 풀스킨 밍크 롱코트, 핀턱팬츠 등 총 14종의 F/W 라인업으로 준비됐으며, 모델로는 배우 이보영이 발탁됐다.

TV방송을 통한 본격 론칭에 앞서 KT알파 쇼핑은 오는 7일부터 KT알파 쇼핑 모바일앱 및 온라인몰에서 르투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리오더(미리주문)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결제금액의 10% 적립금 및 7% 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르투아는 이달 중 TV로 첫 방송되며, 11월까지 총 14종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