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골프 예능 제작 지원…이랜드재단-뉴발란스, 기부 레이스 캠페인 전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헤지스골프, 골프 예능 제작 지원…이랜드재단-뉴발란스, 기부 레이스 캠페인 전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0.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F 헤지스골프, 2022년 FW신상 화보(1)
LF 헤지스골프 2022년 FW신상 화보 ⓒLF

LF 헤지스골프, 골프 예능 제작 지원

LF 골프웨어 ‘헤지스골프(HAZZYS GOLF)’는 ‘SBS 골프’ 채널 신규 골프 예능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이하 ‘전지훈련’)’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전지훈련은 프로골퍼를 꿈꾸는 주니어 골퍼 4인방의 성장 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헤지스골프는 방송 제작 지원과 함께 헤지스 2022년 FW신상 골프웨어를 협찬한다. 신상품은 ‘JOURNEY to WEEKEND’로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일상과 필드 겸용이 가능하게 디자인됐으며, 방송에서 출연진들이 직접 착용할 예정이다.

이랜드재단-뉴발란스, 달리면서 기부하는 캠페인 전개

이랜드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지난 2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2022 뉴발란스 런온서울 우먼스 10K 레이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랜드재단이 함께 참여해 '런 포 유어 드림’(Run for your dream)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과 스포츠물품을 여성 육상 꿈나무에게 전달했다. 해당 캠페인은 뉴발란스 러닝 어플리케이션 ‘마이엔비’(MyNB)를 통해 고객과 함께 진행하는 기부 레이스다.

캠페인에는 약 1200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마이엔비에 누적된 고객 포인트에 뉴발란스의 두배 매칭,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이 더해져 총 2000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이 기부금은 한국중고육상연맹의 육상 꿈나무들에게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는 데에 활용되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육상 꿈나무 6명을 위한 장학금으로도 쓰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을 5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엔 더 퍼스트 라인의 ‘제너추어 앰풀 어드밴스드’와 파헬벨의 ‘캐논’이 담겼다. 특히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의 용량을 기존 대비 2배 증량했다.

패키지는 마치 클래식 하우스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오케스트라 연주에서 모든 음의 기준이 되는 오보에의 ‘키(Key)’를 형상화한 용기 디자인으로 피부 중심을 잡아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달빛유자 수면팩’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2018년 출시 이후 첫 리뉴얼이다. 제품의 효능과 성분, 패키지를 한층 개선했다.

기존 제품은 유자 껍질 성분을 사용했지만, 리뉴얼 제품은 유자씨와 과육 성분을 더했다. 비타민도 3가지에서 6가지로 늘렸다.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와 항산화력을 지닌 '멜라토닌',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5중 히알루론산 성분도 새롭게 추가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