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익산 NS Cookfest’ 공익 프로그램 마련…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13일 개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익산 NS Cookfest’ 공익 프로그램 마련…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13일 개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1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연세우유 크림빵 누적 판매량 1500만 개 돌파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CU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CU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연세우유 크림빵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기록한 바있다. 연세우유 크림빵의 빅히트로 CU 디저트 매출도 늘어났다. 올해(1~9월) CU의 디저트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6.8% 올랐으며, 60여 종의 디저트 중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가 차지하는 비중은 60% 수준이다.

NS홈쇼핑, 'NS Cookfest 2022 in IKSAN'서 공익 프로그램 마련

NS홈쇼핑은 오는 20일 개최되는 'NS Cookfest 2022 in IKSAN'에서 지역 균형 발전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2008년 첫 개최 이후 15년의 역사를 이어온 NS Cookfest'는 사상 처음으로 서울을 벗어나 전북 익산에 위치한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지역 문화 행사와 로컬 브랜드 홍보를 비롯해,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청년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공익 프로그램을 지자체, 국가식품클러스터와 함께 준비했다.

먼저 지역문화진흥원 주관사업인 '청춘마이크' 프로젝트와 연계해 전북 지역에 소속된 청년 아티스트의 활동을 지원하는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광 콘텐츠 홍보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식품산업 발전과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아마존 프라임데이 최대 13달러 할인 이벤트 진행

코리아센터의 해외법인 몰테일은 '프라임 얼리 액세스 세일'(Prime Early Access Sale)을 맞아 최대 13달러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이 유료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1년에 한 번 열리는 대규모 할인 행사지만 올해는 처음으로 7월에 이어 10월에도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몰테일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다해줌 프로모션은 지난 8일 시작해 오는 13일까지, 배송대행은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다해줌으로 미국 아마존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13달러, 직구샵 및 배송대행지 이용 시 최대 12달러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축제 '대한민국 광클절' 13일 개막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총 5000억 원 규모,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초대형 물량과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행사다. 올해 5회째를 맞아 '스케일로 압도한다, 어메이징 광클절'을 콘셉트로, '벨리곰'을 내세워 5000억 원 규모 쇼핑 행사로 진행된다. 

패션, 뷰티, 식품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이고,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수 김호중의 '별의 노래' 전시회 티켓 등 문화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쇼핑 지원금 110억 원 제공, 해외 항공권(10매) 증정, 할인 및 적립 혜택 등도 선보인다.

데일리호텔, 특급호텔 패키지 단독 특가 판매 '리미티드 호텔 위크'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리미티드 호텔 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리미티드 호텔 위크는 매월 일주일 간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을 단독 특가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첫 리미티드 호텔 위크를 통해 앰배서더 서울 풀만을 특가로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더한 패키지와 앰배서더 스위트 객실에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2인 이용권을 포함한 단독 패키지를 최대 63%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 실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2인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앰배서더 서울 풀만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GS25 버터맥주 4종, 판매 일주일 만에 품절템 등극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달 30일부터 선보인 블랑제리뵈르의 버터맥주 4종이 판매 개시 1주일(9월 30일~10월 6일 기준)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고 11일 밝혔다.

버터맥주 4종은 △버터맥주AAA+(트리플에이플러스) △버터맥주BBB+(트리플비플러스) △버터맥주CCC+(트리플씨플러스) △버터맥주DDD+(트리플디플러스)로 각각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헤이즐넛의 풍미가 더해진 라거 맥주다.

동기간 버터맥주의 연령대 별 매출 구성비는 △20대 55% △30대 31% △40대 이상 14%로 분석됐다. 이에 GS25는 초도 공급이 종료된 버터맥주 4종의 물량을 추가로 확보해 오는 19일부터 발주가 가능토록 재개할 예정이다.

공영라방, 첫 오픈 스튜디오 팝업스토어 5시간 생방송 진행

공영홈쇼핑은 고객이 직접 방송에 참여 할 수 있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를 오픈, 서울 마포구에서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떴다 사라진다'는 의미의 팝업(pop-up)처럼 하루에서 길게는 1~2개월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특별한 이벤트 상점으로, 올해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5종, '유가네닭갈비', '신안생물새우', '제주양돈' 등을 선정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생방송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상품을 활용한 요리시식 및 인터뷰 등 자연스럽게 참여함으로써 라이브커머스의 묘미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구몬학습, '제 24회 학습연구대회' 성료

구몬학습은 지난 7일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교원 도고연수원에서 '제24회 학습연구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구몬학습의 학습연구대회는 국내 학습지 업계 유일하게 시행되는 행사로, 지난 1999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구몬 선생님 3~6명이 한 팀을 이뤄 회원의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지도법 등을 연구해 논문으로 제출하고, 우수 논문을 공유한다.

올해 대회에는 총 2600명의 구몬 선생님이 참가해 500개의 연구논문을 내놓았다. 회원들의 학습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연령별·과목별 학습법과 교수법 등에 대한 발표와 토론이 이어졌다. 이 중 대상 1팀, 우수상 10팀, 연구상 30팀 등 총 101개 팀을 선정해 시상했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연구비와 함께 상패가 수여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