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제이릴라’ 캐릭터 골프웨어 선봬…정관장, ‘에브리타임’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푸드, ‘제이릴라’ 캐릭터 골프웨어 선봬…정관장, ‘에브리타임’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0.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1_신세계푸드_제이릴라X더카트골프-모델컷
14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위치한 제이릴라 X 더카트골프 팝업스토어에서 신세계푸드가 육성하는 캐릭터 제이릴라와 모델이 신규 출시한 골프웨어를 소개하고 있다.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제이릴라’ 캐릭터 골프웨어 선봬

신세계푸드는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와 협업해 육성하는 캐릭터 ‘제이릴라(JRILLA)’ 골프웨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주요 제품은 번개 패턴과 감각적인 색상, 제이릴라 캐릭터가 디자인 요소로 활용된 패딩조끼, 맨투맨, 셔츠, 팬츠, 스커트, 모자, 양말 등 20여 종이다. 2030 골퍼를 겨냥해 골프 라운딩에서의 활동성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붉은 모래로 벙커를 구현한 VP존, 골프 패션 매거진 ‘GQ GOLF’의 화보 모델로 등장한 제이릴라의 모습이 담긴 포토존 등 요소들이 배치됐다. 오는 15~16일에는 제이릴라가 팝업스토어에 등장해 고객들과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등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2012년 9월에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은 지난달 기준 각각 5억4000만 포, 1억6000만 환의 누적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도어’ 취향 테스트를 거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알아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만 해도 정관장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경품이 걸린 ‘응모하기’, ‘SNS 공유’ 이벤트도 연다.

이연에프엔씨,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 진행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오는 26일까지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채를 통해 이연에프엔씨는 전략기획(데이터분석·T기획), 운영본부(가맹점 관리·직영 매니저), E커머스 영업관리, HMR 영업관리, 콘텐츠마케터, 식품개발연구소 등 분야 신입·경력직원을 모집한다. 관련 근무 경력자 와 초대졸 학력 이상, 오는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AI면접, 실무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AI면접은 이연에프엔씨가 지난 2019년 채용 때부터 도입한 시스템으로 상황 제시형 인터뷰, 역량분석 게임을 통해 지원자가 주어진 시간 내에 일관적이고 직무역량에 맞는 답변을 도출하는지를 평가하며, 지원자의 PC를 통해 진행된다.

공채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입사 지원은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bhc 아웃백, 시흥신세계아울렛점 그랜드 오픈

bhc그룹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아웃백이 14일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시흥신세계아울렛점’을 신규 출점한다. 시흥시 첫 번째 매장으로, 수도권 서남부 지역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매장은 총 164석 규모로, 2인석부터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과 독립 부스를 설계했다. 브라운&브론즈 톤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급변하는 기후로 인한 몰(Mall) 문화로 변화되는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출점 지역을 선정하고 있는 아웃백은 이번 신규 출점 또한 고객 편의성 증대와 접근성 강화를 위해 복합몰 내 입점했다. 특히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인구 7만 명에 이르는 배곧 신도시의 핵심 상권이다.

교촌에프앤비, 수원남부소방서서 치킨 나눔 활동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12일 수원남부소방서 매산119안전센터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교촌 사회공헌활동인 나눔문화확산 프로젝트 ‘제2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 FM 30.1 초니라디오’의 일환이다. ‘촌스러버’는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교촌은 지난 7월 지원자들의 사연을 전달해주는 라디오가 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달간 사연 공모를 통해 총 12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다. 이 중 4곳을 선정해 사연의 주인공인 촌스러버와 함께 직접 현장을 방문해 치킨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치킨 나눔 활동은 30년 넘게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신 소방관 아버지께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촌스러버의 사연에 맞춰 마련됐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대표를 비롯해 교촌치킨 광장점과 동탄1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신메뉴 블랙시크릿오리지날과 허니오리지날 등 130마리의 치킨을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