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 [보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 [보험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0.1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생명, 국군의 날 맞아 10월 현충원 봉사
에이스손해보험, ‘마이리얼트립’과 손잡고 해외여행자보험 온라인 가입 서비스 개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박지훈 기자)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삼성화재 제공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

삼성화재가 최근 높아진 '삼성화재다이렉트 착' 자녀보험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지난 달 30일 어린이 보험 전담 콜센터운영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담 콜센터에서 상담 가능한 상품 범위는 어린이보험/어린이 실손보험/어린이 치아보험이며 음성 ARS 혹은 보이는 디지털 ARS 화면에서 자녀보험 관련 내용을 선택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업무는 ARS를 통해 진행되며 상품관련 기본 문의뿐 아니라 보상관련 내용도 가능하다.

삼성화재다이렉트 착은 이번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하면서 디지털ARS 화면도 보험 유형별로 분류를 새롭게 나눠서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상품을 선택해 상담 받을 수 있게 개편했다.

삼성화재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자녀보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만큼 빠른 상담 진행이 가능할 수 있게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했다”며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제공
미래에셋생명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헌화와 묘역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미래에셋생명 제공

미래에셋생명, 국군의 날 맞아 10월 현충원 봉사

미래에셋생명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헌화와 묘역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임직원 봉사자 30여 명이 참석한 이날 봉사활동은 미래에셋생명이 2014년 국립서울현충원과 맺은 1사 1묘역 자매결연 협약에 따라 시행됐다. 미래에셋생명은 2014년부터 매년 봄과 가을에 정기적으로 현충원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봉사자들은 제41~42묘역 총 1582위를 포함한 주변 묘역까지 돌며 자리를 정비했다. 태극기 꽂기, 헌화와 묘비 닦기, 잡초제거 등의 정화 활동을 통해 미래에셋생명 임직원들은 호국영령의 나라 사랑 정신과 숭고한 희생을 기리며 묘역을 돌봤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CCM)는 “국군의 날 등 10월을 맞아 순국선열의 희생정신을 깨닫고, 애국의 마음을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미래에셋생명 직원들의 작은 땀방울로 유가족과 참배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참배 분위기를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에이스손해보험 제공
에이스손해보험이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와 MZ세대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해외여행자보험 온라인 가입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에이스손해보험 제공

에이스손해보험, ‘마이리얼트립’과 손잡고 해외여행자보험 온라인 가입 서비스 개시

에이스손해보험이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와 MZ세대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해외여행자보험 온라인 가입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여행지에 대한 정보 검색부터 관련 여행상품과 항공권 예약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자보험 가입에 이르기까지 해외여행 준비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마이리얼트립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해외여행자보험 아이콘을 바로 클릭하거나 항공권 구매 절차 중 해외여행자보험 가입을 클릭하면 보험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에이스손해보험이 마이리얼트립과 제휴해 제공하는 ‘Chubb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휴대폰 도난과 파손, 항공기와 수화물 지연에 따른 비용, 예기치 않은 질병이나 사고로 인한 각종 의료비 발생 등 여러 위험을 보장해주는 상품이다. 미국, 캐나다 지역의 경우 약관에서 보장하는 상해 또는 질병으로 지역 병원 방문 시 에이스손해보험과 행정처리로 연계돼 있다면 지불 보증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병원비를 지불하지 않고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 중 하나인 마이리얼트립과 제휴를 맺게 돼 무척 기쁘다”며, "연말 휴가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 요즘 여행 플랫폼에서도 해외여행자보험을 가입할 수 있게돼 여행 준비가 더욱 편리해졌다”고 밝혔다. 이어서 “여행객들은 에이스손해보험이 보장하는 든든하고 다양한 보험 혜택을 통해 즐겁고 안심되는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