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공식몰 전용 ‘장수진 한정기획세트’ 출시…아모레퍼시픽, 소셜벤처 육성 프로그램 성료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이소이, 공식몰 전용 ‘장수진 한정기획세트’ 출시…아모레퍼시픽, 소셜벤처 육성 프로그램 성료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0.1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장수진 수분크림 ⓒ아이소이

아이소이, 공식몰 전용 ‘장수진 한정기획세트’ 출시

아이소이(ISOI)는 ‘장수진 한정기획세트’를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기획세트에는 ‘모이스춰 닥터 크림’이 들어 있다. 피부 수분감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는 보습크림으로,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5중 히알루론산,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이 함유돼 있다. 장벽, 수분, 진정 관리가 가능해 ‘장수진 수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한정기획세트 상품은 장수진 수분크림 35ml 1+1에 장수진 수분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소셜벤처 육성 프로그램 성료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 제1회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프로램은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소셜벤처를 발굴하고 오픈 이노베이션 연결과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댔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스타트업 육성·임팩트 투자회사인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고 있다. 

올해 처음 시작한 제1회 A MORE Beautiful Challenge는 친환경 분야에서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5개의 환경 분야 우수 스타트업(△라잇루트 △라피끄 △에코인에너지 △코드오브네이처 △파워플레이어)이 선발됐다.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들은 ESG경영, 비콥(B Corp), RE100 등을 주제로 한 역량 강화 교육에 참여하는 한편, 아모레퍼시픽 내 유관 부서들과의 1대 1 미팅을 통해 오픈 이노베이션 기회를 탐색했다. 

LF 챔피온, 신상품 ‘SMU’ 다운 컬렉션 선봬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겨울 시즌 신상품 ‘SMU(Special Make Up)’ 다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이자 배우 윤두준의 겨울 화보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SMU 다운 컬렉션은 챔피온에서 국내 처음으로 전개하는 SMU 다운 상품으로 ‘헤비다운 자켓’과 ‘경량다운 자켓’, ‘경량다운 베스트’까지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윤두준을 모델로 한 화보는 ‘챔피온 다운과 케미 넘치는 겨울’이라는 주제로 촬영했다.

신상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화보는 챔피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이랜드 폴더, 운동화 ‘빈티지코트’ 3종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폴더(FOLDER)가 운동화 ‘빈티지코트’ 3종을 14일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1980년대 농구화 특유의 클래식한 실루엣에 빈티지 레트로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색상은 화이트, 그린, 블랙 3종으로 구성됐다.

후가공된 천연가죽 ‘액션레더’ 소재를 사용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메쉬컵 인솔에 발 볼을 잡아주는 ‘레이어드 스트랩 아이스테이’ 패턴 구조를 더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