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르투아’ 방송 구매 이벤트 진행…NS홈쇼핑, ‘익산 NS Cookfest 2022’ 세부 프로그램 공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쇼핑, ‘르투아’ 방송 구매 이벤트 진행…NS홈쇼핑, ‘익산 NS Cookfest 2022’ 세부 프로그램 공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1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지역경제 활성화 '경상북도 숙박대전' 참여

야놀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야놀자는 오는 28일까지 경북 지역 내 숙소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상 지역은 경주, 포항, 안동 등 경북 소재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11월까지 투숙하는 숙박상품을 7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을, 4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경북행 기차와 숙소·레저·교통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56% 묶음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속버스 예매 시 최대 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만 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KT알파 쇼핑, '르투아' 첫 방송 구매 이벤트 진행 

KT알파 쇼핑은 프리미엄 소재 중심의 자체 패션 브랜드(PB) 르투아 론칭 기념으로 방송 당일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모바일을 통해 이벤트 응모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샤넬 캐비어 클러치백(2명)을 증정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와 함께 모바일로 구매 시 10% 적립금 증정 및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르투아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1000원을 적립해준다.

한편 르투아 첫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30분부터 2시간 연속 편성된다. 르투아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천연 고급 소재로 탄생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롯데멤버스, '맘편한 포인트 맘케어 캠페인' 진행

롯데멤버스는 오는 27일까지 백혈병·소아암 환아 어머니 60여 명을 대상으로 '맘(mom)편한 포인트 맘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맘편한은 여성과 아동을 위한 롯데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을 뜻하며, 그 중 롯데멤버스의 포인트 맘케어는 오랜 기간 자녀들을 간병하느라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어머니들을 응원하기 위해 2020년 9월 시작된 CSV(Creating Shared Value∙공유가치창출) 캠페인이다.

올 상반기까지 약 2년 간 엘포인트·엘페이(L.POINT∙L.PAY) 회원들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만보걷기 등을 통해 900만 건 이상 기부에 참여했으며, 누적 기부액은 1억 원이 넘는다. 캠페인 모금액은 엘포인트 회원들의 기부 포인트에 롯데멤버스 기부금을 더하는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마련된다. 

우아한형제들, 우테코 5기 모집...모바일 과정 신설

배달의민족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은 내년 2월부터 총 10개월 간 진행되는 무료 IT 교육프로그램 우아한테크코스(이하 우테코)의 5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5기부터는 기존 선발 과정이었던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폐지하고, 우테코 과정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리코스'(pre-course)를 지원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지원자는 4주 간의 프리코스 기간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기본적인 우테코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다.

모집 과정도 기존 웹 개발(백엔드, 프론트엔드) 외 모바일 앱 개발(안드로이드) 과정이 추가된다. 서비스, 기업 시스템 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 대한 이해까지 갖춘 개발 인력을 필요로 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와 두 번째 협업 '포근 솟솟' 전개

이마트24는 19일부터 캠핑음식 및 코오롱스포츠 패턴 디자인을 테마로 한 먹거리 상품 12종과 솟솟핫팩 2종을 비롯해 코오롱스포츠 협업 패션 상품 15종(상록수 패턴 양말, 비니 등 일부 매장 한정 판매)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담백솟솟! 콩불고기 비빔밥/김밥/삼각김밥'은 대체육인 콩불고기를 활용한 건강 콘셉트의 간편식이며, '푹신패딩 솜사탕 레몬향/벌꿀향'과 '꽈배기니트인척 니트꽈배기' 등은 코오롱스포츠 의류의 원단과 패턴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식이다.

이마트24는 코오롱스포츠 협업 상품 판매를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해당 먹거리 상품 12종과 솟솟핫팩 2종을 우리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마트24 제휴 통신사(KT멤버십)를 통한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GS25, 고객 의견 반영한 '김밥'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김밥 구매 고객 대상 인터뷰 등을 통해 수립한 전략으로 김밥 리뉴얼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지난 7월 한 달 동안 GS25 직영점에서 김밥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호하는 원재료, 가격대, 중량 등에 대해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지난 18일 왕)땡초불고기김밥, 밥부리또)참치샐러드를 선보였다.

왕)땡초불고기김밥은 지름이 약 6CM 상품으로, 매콤한 땡초, 간장소소로 비빈 밥, 달콤한 불고기 등 6가지 속재료로 구성했다. 가격은 2800원이다. 밥브리또)참치샐러드는 '도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든 상품으로, 상품의 토핑을 기존 대비 약 30% 증가했으며, 참치, 그린빈, 계란롤을 추가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900원이다.

CU, 'mmm!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출시 

CU는 mmm!(음!) 시리즈 여섯 번째 상품으로 mmm! 샤도네이 화이트와인(9900원, 750ml)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mmm!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역시 출시 전 십여 종의 샤도네이 와인 중 MD, 소믈리에 등으로 구성된 와인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mmm!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국 캘리포니아산 와인으로 마시면 첫 모금에 은은한 산미와 풍부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다. 이후 오크에서 숙성돼 부드럽게 베어 나오는 바닐라 풍미의 미디엄 바디 와인이다.

전자랜드, 수재민·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기부천사' 사회공헌 활동 진행

전자랜드는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부 금액으로 '사랑의 기부천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부 캠페인은 소비자가 전자랜드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건당 일정 금액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고, 전자랜드는 누적 금액을 통해 약 3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이번 활동은 지난 8월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포함해 전국 곳곳의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에는 전국 4개 지사의 임직원이 참여해 각 지역 후원처에 직접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대상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전라북도 군산시, 경상북도 포항시, 경상남도 거제시, 인천광역시 남동구 등 5개 지역으로 선정했다.

NS홈쇼핑, 'NS Cookfest 2022 in IKSAN' 세부 프로그램 공개

NS홈쇼핑은 오는 20일 개최되는 'NS Cookfest 2022 in IKSAN'의 세부 프로그램을 19일 공개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NS Cookfest 2022 in IKSAN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경연을 포함해 식품 산업의 미래와 다양한 먹거리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식품문화축제다.

특히 올해는 사상 처음으로 서울을 벗어나 맛의 고장, 식품 산업의 허브로 떠오르는 전북 익산시에서 개최한다. 행사 장소 역시, '식품산업 발전'이라는 취지에 맞춰 최신 생산 현장인 '하림 퍼스트키친'에 무대를 꾸몄으며, 미식경연을 비롯한 미식투어, 미식로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