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정기예금 금리 최고 연 5.35% 확정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저축銀, 정기예금 금리 최고 연 5.35% 확정 제공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0.1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웰컴저축은행 BI
웰컴저축은행이 정기예금 금리를 최고 연 5.35%까지 인상했다고 19일 밝혔다.ⓒ웰컴저축은행 BI

웰컴저축은행이 정기예금 금리를 최고 연 5.35%까지 인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인상분은 금리 인상기에 안전한 이자수익을 찾아 움직이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6개월만 맡겨도 확정 금리 연 5%의 이자수익이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의 정기예금 금리 인상은 기존 대비 최고 연 1.8%포인트 올린 것으로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 인터넷뱅킹 그리고 영업점 어디서나 가입해도 동일하게 최고 연5.35%의 확정금리가 제공된다.

예치 기간별 정기예금 금리는 △6개월 이상 연 5% △12개월 이상 연 5.3% △24개월 이상 연 5.35%다. 정기예금 상품 만기로 인한 자동재연장 신청 고객은 인상된 금리가 자동 반영된다.

12개월 회전주기에 연 0.1%포인트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회전정기예금 역시 연 5.3%의 확정금리가 제공된다.

이번 금리 인상 범위에는 보통예금 상품도 포함됐다.

금리 인상이 적용된 보통예금 상품은 △웰컴직장인사랑△웰컴플러스(Plus) △웰뱅모두페이 3종이다.

3종의 상품은 모두 기본 금리가 연 0.3%포인트 인상됐다. 인상 후 금리는 △웰컴직장인사랑 최고 연 3.8% △웰컴플러스 최고 연 3.6% △웰뱅모두페이 최고 연 3.8%다. 최고금리 적용은 최고 5000만 원까지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금리 인상은 높은 시장 변동성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함과 동시에 예·적금 시장으로 밀려들어오는 높은 유동성에 대한 좋은 선택지를 제시하기 위함”이라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웰뱅으로 손쉽게 상품 가입과 해지가 가능한 만큼 장·단기 유동성 변동에 적극 대응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