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개점 43주년 맞이 쇼핑 행사 진행…롯데홈쇼핑,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갤러리아百, 개점 43주년 맞이 쇼핑 행사 진행…롯데홈쇼핑,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여기어때, ESG 캠페인 플로깅 산악회 '쓰봉크럽' 공개

여기어때는 SLL과 함께 기획, 제작한 쓰봉크럽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SLL과 함께 기획, 제작한 쓰봉크럽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SLL과 함께 기획, 제작한 쓰봉크럽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첫 에피소드인 '남산 발대식'은 이날 오후 5시 SLLDLAB(스튜디오 룰루랄라 디랩)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쓰봉크럽은 대한민국 곳곳을 돌며, 등산객과 함께 '산청소'를 하는 여기어때 ESG 캠페인으로, 지난달 23일 남산에서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플로깅 산행을 진행해왔다. 

남산에 이어 서대문에 위치한 안산, 남한산성 등에서 많은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플로깅을 진행했다. 각 에피소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4회 에피소드부터 함께 참여할 '신규 회원'도 모집 중이다. 여기어때는 앱 내 쓰봉크럽 페이지를 열고 각 회차별 촬영 장소를 안내하고 있다.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 개최

코웨이는 지난 20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원부자재 및 상품 파트너사를 초청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Suppliers Innovation Fair 2022)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파트너사 혁신 대회는 코웨이와 파트너사 간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코웨이 파트너사들은 신기술, 품질, ESG, 원가 절감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특히 코웨이 파트너사 ㈜파워넷은 '공정 품질관리 기술 혁신을 통한 품질 강화 및 원가 절감'에 대한 내용을 제안해 우수 아이디어 중 하나로 선정됐다. 코웨이는 향후 출시할 신제품에 이번 행사에서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용함으로써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더욱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갤러리아百, 개점 43주년 맞이 쇼핑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개점 43주년을 맞아 전 지점에서(△명품관 △광교점 △타임월드 △센터시티 △진주점) 다양한 혜택이 프로모션과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전 지점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앱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으로 △1등 43만 G캐시(5명) △2등 4.3만 G캐시(20명) △3등 4.3천 G캐시(300명)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와 함께 43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지점별 상품 행사·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리치몬트 그룹의 럭셔리 레더하우스 '델보'(DELVAUX)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이며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11월 20일까지 네덜란드 월데코 브랜드 '익시'에서 선보이는 <반 고흐 특별전>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럭셔리 데일리웨어 브랜드 '제임스펄스'에서 이날부터 3일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신규 골프웨어 '지포어'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후 1시 45분 론칭하는 지포어는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골프화 'MG4+'를 비롯해 패딩 재킷, 골프캡, 글러브 등 디양한 골프웨어를 동시에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골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하하와 정길환 프로가 나서 상품 소개, 리뷰 등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다음달 초에는 개그맨 강재준이 출연해 파하하에서 착용했던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교원구몬, '스마트구몬 유아' 온라인 광고 2주만에 50만뷰 돌파

교원구몬은 지난 4일 공개한 '스마트구몬 유아' 온라인 광고 영상이 2주 만에 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원구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해당 영상에서는 여자아이가 등장해 스마트구몬 유아 디지털 콘텐츠로 한글, 숫자, 영어를 학습하는 모습이 담겼다. 총 15초 분량의 영상에서 스마트구몬 유아 특장점과 함께 '집에서 만나는 신나는 놀이학습'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한편 올 10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구몬 유아는 배움을 시작하는 유아가 한글과 숫자, 영어와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도록 놀이 학습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 유아는 △나무 단계 △정교재 저단계 총 2가지 단계로 나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