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GS홈쇼핑서 셀파렉스 에센셜S 런칭…대웅제약, 2022 국제고혈압학회 참가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GS홈쇼핑서 셀파렉스 에센셜S 런칭…대웅제약, 2022 국제고혈압학회 참가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셀파렉스 에센셜S 2종 GS홈쇼핑 런칭

동아제약은 마스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에서 신제품 에센셜S 2종을 GS홈쇼핑에서 오는 24일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마스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에서 신제품 에센셜S 2종을 GS홈쇼핑에서 오는 24일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의 마스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는 신제품 에센셜S 2종을 GS홈쇼핑에서 오는 24일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셀파렉스 에센셜 S 시리즈는 신체 에너지에 관여하는 비오틴과 비타민B12를 일일 섭취량 기준 기존 셀파렉스 제품 대비 3000%까지 강화했으며 최대 12개월 섭취 가능한 대용량 구성으로 준비됐다.

특히 멀티팩 포장을 통해 매일 오염되지 않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GS홈쇼핑에서 오는 24일 오전 10시 36분에 런칭 방송이 온에어되며 12개월 구성은 29만9000원, 6개월 구성은 15만9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에도 입점해 있다.

GC녹십자, 고혈압·고지혈증 4제 복합제 '로제텔핀' 출시

GC녹십자는 고혈압·고지혈증 4제 복합제 '로제텔핀'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로제텔핀은 고혈압 치료 성분인 텔미사르탄, 암로디핀과 고지혈증 치료 성분인 로수바스타틴, 에제티미브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전문의약품이다.

회사 측은 지난 2020년 고혈압과 고지혈증을 동반한 국내 환자 약 1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로제텔핀의 임상 3상에서 유효성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임상 결과, 로제텔핀은 대조군 대비 혈관수축기혈압(msSBP)과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LDL-C) 조절에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대웅제약, 2022 국제고혈압학회 참가

대웅제약은 지난 12~16일 5일간 일본 교토에서 열린 '2022년 국제고혈압학회'(nternational Society of Hypertension, ISH 2022)에서 실제 진료환경을 반영한 올로맥스와 올로스타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국제고혈압학회는 고혈압으로 인한 심장질환의 예방과 관리에 관한 연구 및 지식의 공유를 위해 전 세계 순환기내과, 심장내과 의료진으로 구성된 학회다. 올로맥스 연구는 실제 진료환경에서 적용될 수 있는 고혈압 환자의 콜레스테롤 동시 치료 효과를 규명하기 위해 저위험군 및 중등도 위험군 고혈압 환자 10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김병진 강북삼성병원 순환기내과 교수가 발표한 이번 연구에서는 대조군(올메사르탄∙암로디핀 복합제)이 저밀도지질단백질-콜레스테롤(LDL-C) 강하효과 및 목표 도달률이 각 -3.3%, 6.3%를 기록한 반면, 올로맥스 20/5/5mg(올메사르탄/암로디핀/로수바스타틴)은 -34.1%, 65.6%, 올로맥스 20/5/10mg은 -48.4%, 86.7%임을 확인하면서, 저위험 및 중등도 위험군 고혈압 환자 대상 올로맥스의 효과와 안전성에 대해 증명했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원스' 출시

대웅제약은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활성형 비타민B군을 한 알에 담아낸 '임팩타민 원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임팩타민 원스는 기존 인기 상품인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의 리뉴얼을 통해 재탄생한 제품이다. 대웅제약은 단순히 고함량에 집중하기보다 몸에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효과적인 피로회복으로 이어지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의 장점을 유지하고 비타민B군의 강화 및 성분 추가 작업을 거쳤다. 임팩타민 원스에도 필수비타민B 8종은 물론 생체이용률이 우수한 활성형 비타민 B1 벤포티아민이 120mg 함유돼 하루 한 알로 강한 피로회복에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여기에 에너지 생성 및 구내염 완화, 피로회복 등에 도움되는 B2(리보플라빈)와 B5(판토텐산칼슘)가 각각 50mg 더 보강됐다.

종근당, 황반변성치료제 바이오시밀러 '루센비에스' 품목 허가

종근당은 지난 20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황반변성치료제 바이오시밀러 '루센비에스'(CKD-701)의 품목 허가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루센비에스는 라니비주맙을 주성분으로 하는 고순도의 루센티스 바이오시밀러로 종근당의 순수 독자 기술인 항체절편 원료제조 기술로 양산돼 황반변성 및 당뇨병성 황반부종 등에 사용되는 안과질환 치료제다.

이번 허가에 따르면 루센비에스는 △신생혈관성(습성) 연령관련 황반변성의 치료 △당뇨병성 황반부종에 의한 시력 손상의 치료 △증식성 당뇨성 망막병증의 치료 △망막정맥폐쇄성 황반부종에 의한 시력 손상의 치료 △맥락막 신생혈관 형성에 따른 시력 손상의 치료 등 오리지널 약물인 루센티스가 보유한 적응증 5개를 모두 확보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