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고고팩토리,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프로모션 실시…경동나비엔, ‘KS-QEI’ 3개 부문 1위 수상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고고팩토리,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프로모션 실시…경동나비엔, ‘KS-QEI’ 3개 부문 1위 수상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고고팩토리,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프로모션 실시

전자랜드는 알뜰폰 비교 플랫폼 고고모바일 운영사인 고고팩토리와 오는 11월 13일까지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여러 가지 경품을 증정하는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알뜰폰 비교 플랫폼 고고모바일 운영사인 고고팩토리와 오는 11월 13일까지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여러 가지 경품을 증정하는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알뜰폰 비교 플랫폼 고고모바일 운영사인 고고팩토리와 오는 11월 13일까지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여러 가지 경품을 증정하는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자랜드쇼핑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고고팩토리와 제휴된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가입된 개통 번호 구매 인증 후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수령하는 방식이다.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카페 기프티콘, 맥도날드 버거 세트 기프티콘, GS칼텍스 주유 쿠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이 준비됐다.
 
신일,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서 선풍기·전기히터 2관왕 달성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시상식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수상 제품은 선풍기 '에어 서큘레이터', 전기히터 '프리미엄 에코히터'다. 신일은 선풍기 부문에서 17년 연속, 전기히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3개 부문 1위 수상

경동나비엔은 '2022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3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 16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7년 연속,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제품 전문가와 해당 기업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조사로, 소비자와 전문가의 종합적인 만족도를 파악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Hi(하이) 과학콘서트' 참여신청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24일부터 오는 11월 11일까지 'Hi(하이) 과학콘서트' 참여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i(하이) 과학콘서트는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카메라 등 가전제품에 적용된 과학 원리를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롯데하이마트가 기획한 '과학 꿈나무 지원'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가족이 있는 롯데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L.POINT)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과학콘서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본 행사는 오는 11월 19일 서울대학교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열린다.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로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키즈크리에이터 도티와 가전제품의 원리를 실험으로 설명하는 '토크콘서트', 직접 미니가전 실험키트를 만들며 과학 원리를 배우는 '체험의 시간', 기초 과학 원리를 이해하는 '과학 마술쇼'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당일에는 참가자들이 저소득 과학꿈나무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자율기부함을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가 확정되면 오는 11월 17일까지 상세 일정을 별도로 안내받게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