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비맥스 엠지플러스’ 출시…종근당홀딩스,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 개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C녹십자, ‘비맥스 엠지플러스’ 출시…종근당홀딩스,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 개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2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C녹십자, 비타민B-마그네슘 함량 높인 '비맥스 엠지플러스' 출시

GC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의 신규 라인업 '비맥스 엠지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GC녹십자
GC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의 신규 라인업 '비맥스 엠지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GC녹십자

GC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의 신규 라인업 '비맥스 엠지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라인업 '비맥스 엠지액티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비타민B와 마그네슘을 고함량 함유한 일반의약품이다. 연질캡슐 제형으로 만들어져 일반 정제보다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다는 게 GC녹십자의 설명이다.

특히 캡슐 당 '산화마그네슘' 350mg, '벤포티아민' 69mg이 담겼다. 이는 기존 비맥스 엠지액티브 대비 각 성분을 40%, 38%씩 증량한 수치다. 더불어 코엔자임Q10과 구내염, 습진, 피부염에 효능 효과가 있는 비타민B2 리보플라빈이 추가됐다.

종근당홀딩스,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 개최

종근당홀딩스는 지난 21일 당진 문예의전당에서 지역사회 시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 '따뜻한 울림의 시작, Sing Hopera'(HOPE+OPERA)를 공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아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소프라노 오신영, 바리톤 이승환, 팝페라 콰르텟 디에스, 뮤지컬배우 카이가 트리니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정통 오페라 아리아부터 뮤지컬, 팝페라 등 음악 공연이 이뤄졌다. 

하이메디, 중동 의료관광객 대상 무료 상담회 시행

외국인 환자 유치 기업 하이메디(Himedi)는 지난 19~20일 서울 중구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 컨퍼런스 룸에서 중동 의료관광객 대상 '강남메디 닥터진이(Dr.Genie) 간다' 상담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강남구청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국을 찾은 외국인 환자와 가족들에게 우수한 K-의료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외국인 환자 유치를 더욱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하이메디는 의료진과 외국인 환자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통역 지원, 체험 이벤트 기획 및 홍보 활동 등 외국인 환자 유치 노하우를 바탕으로 행사 전반에 걸쳐 활동을 펼쳤다.  

이화의료원, 제1회 탁구대회 개최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교직원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해 제1회 탁구대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9월부터 원내 예선전을 거쳐 이대서울병원, 이대목동병원 대표들이 각각 선발됐고 결승전은 이대목동병원 김옥길 홀에서 지난 21일 열렸다. 결승전에 이대목동병원 대표팀 8명과 이대서울병원 대표팀 8명이 격돌했다. 

경기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개인단식 방식으로 각각 세트스코어 11점 5전 3선승제로 진행됐으며 이대목동병원팀이 우승했다. 결승전과 함께 번외경기로 이화의료원 경영진과 노동조합원의 핑퐁 경기가 진행돼 스포츠를 통한 노사 간 화합의 자리가 마련됐다.

동국제약, '판시딜과 함께하는 가을철 탈모 관리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은 24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판시딜과 함께하는 가을철 탈모 관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을철 악화되는 탈모 증상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현장에는 단풍나무, 은행잎과 같은 식물이나 소품으로 탈모가 늘어나는 계절인 가을을 표현했다.

또한 중년과 젊은 연령층의 남녀 모델을 통해 대상을 구체화하고, 다양한 메시지 보드를 활용해 가을철 탈모의 원인과 의약품을 통한 관리방안을 제시했다.

유한양행, '지구를 위한 옷장정리' 물품 기증 캠페인 진행

유한양행은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지구를 위한 옷장정리'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평소 입지 않는 의류나 사용하지 않게 된 중고물품 등을 굿윌스토어에 기부하여 리사이클을 실천하고, 장애인 자립을 돕는 친환경 나눔 캠페인으로, 지난 9월까지 진행됐다. 

계절이 바뀌는 시점에 집안을 정리하며 안쓰는 물품을 기부할 수 있도록 기획해 총 3주간 진행한 결과, 총 400여 명이 참여했으며 2만여 점의 물품이 기증됐다. 기증물품은 굿윌스토어 소속 장애인 근로자의 상품화 작업을 거쳐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재판매되고, 수익금 또한 장애인 자립 지원에 쓰이게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