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노스바 모바일’에 봉인에서 깨어난 번개 정령 ‘멜’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에 봉인에서 깨어난 번개 정령 ‘멜’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0.2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콩스튜디오, 심포니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성료
넷마블, 3D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11월 10일 파이널 테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4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멜’을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에 봉인에서 깨어난 번개 정령 ‘멜’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4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멜’을 업데이트했다.

‘멜’은 봉인에서 깨어난 번개 정령으로, 세상 물정 모르는 장난꾸러기 소녀 콘셉트의 캐릭터다. 인간의 상식에서 벗어난 장난을 좋아하는 본성 때문에 친구 만들기에 자주 실패하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멜’의 필살기는 ‘스피릿 재블린’으로, 적 전체에 무속성 물리 치명타 피해를 입히며 전투에 나선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11월 2일까지 ‘★4 [정령의 힘] 멜’, ‘★3 [어서 오세요] 멜’을 획득할 수 있는 ‘멜 참전! 번개 소녀 뽑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료 쿼츠를 사용해 10회 뽑기가 가능한 ‘멜 참전! 스페셜 세트 뽑기’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10월 28일까지 메인 퀘스트 ‘노멀(NORMAL)’ 클리어 시 아이템 획득량을 2배로 제공하고, 11월 1일까지 메인 퀘스트 ‘노멀(NORMAL)’과 하드(HARD)’를 클리어하면 인연 포인트 획득량을 2배로 지급한다.

이 밖에 11월 1일까지 습격 이벤트에 참여해 이벤트 보스를 10회 퇴치하면 ‘★3 [어머, 미안해요] 멜’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4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와 공동으로 주최한 ‘심포니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이하 심포니 테일즈)’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콩스튜디오, 심포니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성료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4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와 공동으로 주최한 ‘심포니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이하 심포니 테일즈)’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한 ‘심포니 테일즈’는 ‘가디언 테일즈’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음악회로, 티켓 예매 오픈 직후 5분 만에 1000 석의 자리가 매진됐다.

‘심포니 테일즈’는 ‘가디언 테일즈’만을 주제로 진행한 첫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플래직 게임 심포니 오케스트라 & 밴드와 중창단이 ‘가디언 테일즈’의 대표 배경음악들을 연주해 그간 게임을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카카오게임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돼 행사장을 찾지 못한 이용자들에게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기도 했다.

이 날 공연 현장에는 ‘가디언 테일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부스가 열렸으며, 공연 시작 세시간 전부터 많은 인원이 상품을 사기 위해 몰려 대부분의 상품이 완판되는 진풍경을 보이기도 했다. 또, 게임 내 캐릭터로 분한 코스어가 함께하는 포토존 행사도 진행돼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현재 개발 중인 3D TPS 진지점령(MOBA) PC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파이널 테스트를 11월 10~2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3D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11월 10일 파이널 테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현재 개발 중인 3D TPS 진지점령(MOBA) PC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파이널 테스트를 11월 10~2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에픽게임즈에서 배포한 액션 MOBA 게임 '파라곤'의 콘텐츠를 활용해 새로운 게임을 만들면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이 게임은 원작의 기본 틀인 TPS와 MOBA 장르를 결합한 방식은 차용하면서, 빠른 템포의 속도감, 타격감, 전략 요소에 차별화를 줬다. 넷마블은 에픽게임즈로부터 '파라곤' 상표권에 대한 양도 절차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지난 14일 게임명을 '오버프라임'에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으로 변경했다.

파이널 테스트는 기존 테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맵 '빛의 아그니스'와 신규 영웅들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략과 전투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규 영웅들은 원작 '파라곤'에서 등장한 영웅들과 오리지널하게 제작한 영웅이 등장한다.

편의성을 개선한 콘텐츠들도 대거 선보인다. 미니맵은 한 눈에 보일 수 있도록 시인성이 확보된 디자인으로 변경된다. 또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을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튜토리얼과 훈련장이 대폭 개선되며, 아이템 사전이 추가된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에픽스토어는 원작 게임 '파라곤'을 개발한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전세계 게임 유통 플랫폼으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을 정식 서비스하기로 결정했다. 파이널 테스트 이후 진행될 얼리액세스도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