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SSG랜더스 자켓 선봬…11번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마트, SSG랜더스 자켓 선봬…11번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론칭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0.2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언더마이카 SSG랜더스 우승기념 바시티 자켓 이미지
언더마이카 SSG랜더스 우승기념 바시티 자켓 이미지 ⓒ이마트

이마트, SSG랜더스 자켓 선봬

이마트는 ‘언더마이카’와 손잡고 SSG랜더스 우승기념 자켓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SSG랜더스의 KBO 정규시즌 ‘Wire To Wire’ 우승을 기념하고 통합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바시티 자켓’ 형태로 기획한 의류다.

해당 자켓의 전면 왼쪽 가슴에는 SSG 로고가 위치하며, 후면은 SSG의 마스코트 랜디를 그리스로마 신화 속 지옥문을 지키는 ‘케르베로스’ 이미지로 재해석해 강렬하게 표현해 담았다. 또한 후면 하단에는 인천상륙작전을 의미하는 ‘Operation Chromite’ 텍스트를 적용했다.

이번 협업 의류는 오는 31일 오후 1시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랜더스샵 by 이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250벌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11번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론칭

11번가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한잔’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머니한잔 서비스는 ‘매일 하루 커피 한잔 마시듯 간편하게 자신의 자산·소비 내역을 확인한다’는 의미로, e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소비자들은 카드사, 은행, 금융투자, 간편결제 등 주요 금융권과 핀테크 업체에서 제공하는 페이와 포인트 등 흩어져 있던 금융 정보를 11번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는 크게 ‘내 소비’, ‘내 자산’, ‘소비태그’ 세 항목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최초 가입 시 ‘내 자산 연결하기’ 클릭 후 카드사, 은행, 금융투자, 보험 등 등 각 기관별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불러온 뒤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면 정보 가져오기가 완료된다.

11번가는 올해 연말까지 머니한잔 고객의 지출 이력을 기반으로 자주 소비하는 상품을 11번가 내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별도 ‘딜’로 마련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쿠팡, 모토로라 5G 자급제폰 판매

쿠팡이 25일부터 모토로라 5G 스마트폰 ‘엣지30(Edge 30)’을 자급제폰을 판매한다. 

해당 휴대폰은 쿠팡 제트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판매 개시일인 25일 하루 동안 출고가의 2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제품 색상은 메테오 그레이, 슈퍼문 실버 두 가지다. 

쿠팡 관계자는 “모토로라의 엣지30 국내 출시에 쿠팡이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쿠팡과의 단독 할인 프로모션, 제트배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 서비스로 엣지30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핼로윈 데이 기념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핼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핼로윈 과자 파티’ 할인 행사를 열고, 단독 상품으로 ‘핼로윈 스페쇼우 젤리스트로우’, ‘할로윈 피너츠 틴 루시·찰리브라운’을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심 급구 프로젝트의 캐릭터 ‘관심이’를 활용해 매장 내 새로운 핼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관심이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이저러스에서는 ‘신비아파트’ 캐릭터의 할로윈데이 의상과 소품, 사탕 바구니 등 다양한 파티용품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