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내가 펫이 되는 세상 ‘O모O모(오모오모)’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보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화재, 내가 펫이 되는 세상 ‘O모O모(오모오모)’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보험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0.2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I서울보증, 장애아동 청소년 위한 기부금 후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가 28일 반려동물의 날을 맞이해 내가 펫이 되는 세상 ‘O모O모(오모오모)’가 사전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내가 펫이 되는 세상 ‘O모O모(오모오모)’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삼성화재가 28일 반려동물의 날을 맞이해 내가 펫이 되는 세상 ‘O모O모(오모오모)’가 사전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O모O모는 삼성화재가 11월 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캐릭터로 즐기는 펫 커뮤니티 서비스다.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1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펫캉스 이용권과 펫케어 용품,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O모O모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O모O모 또는 ‘오모오모’를 입력하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다.

세로로 보면 ‘멍멍’이라는 의미의 O모O모는 ‘내가 나의 반려동물이 돼 반려동물의 세상에서 살아간다’는 컨셉으로 메타버스 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반려동물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O모O모 모바일앱만 설치하면 이용 가능하다.

44종의 펫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O모O모에서는 견종, 묘종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나만의 반려동물 캐릭터를 만들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홈에서는 나만의 펫 공간을 내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다. 커뮤니티 서비스를 표방하는 O모O모에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반려인과 예비 반려인을 위한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즐거움과 유익함이 공존하는 반려동물 커뮤니티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GI서울보증 제공
남상일 SGI서울보증 전무이사(오른쪽)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남궁규 사무총장(왼쪽)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SGI서울보증 제공

SGI서울보증, 장애아동 청소년 위한 기부금 후원

SGI서울보증은 28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장애아동 청소년을 위한 병원 수술비와 재활 치료비와 저소득 아동에게 지원하는 학용품 키트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특히 학용품 키트는 SGI서울보증의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직접 제작하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학용품 등 정성을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남상일 SGI서울보증 전무이사는 “어려운 계층과 온정(ON情)을 나누기 위해 ‘SGI ON’이라는 사회공헌 브랜드를 지난해 런칭했다”며, “ESG 경영 실천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졌다. SGI서울보증은 도움이 필요한 미래세대를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