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탄소Zero챌린지적금’ 가입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탄소Zero챌린지적금’ 가입 이벤트 실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0.3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농협 제공
농협 상호금융은 31일부터 ‘탄소Zero챌린지적금’ 가입고객 중 총 105명에게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농협 제공

농협 상호금융은 31일부터 ‘탄소Zero챌린지적금’ 가입고객 중 총 105명에게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가입고객을 포함해 다음달 30일까지 탄소Zero챌린지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300만 원(1명), 농촌사랑상품권 100만 원(1명), 토스터기(3명)와 주유상품권 3만 원권(100명)을 받을 수 있다.

탄소Zero챌린지적금은 일상생활 중 ESG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관련 생활수칙 준수, 대중교통 이용 등 탄소중립 실천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특히 11월에는 콕뱅크 이용 등 부가조건을 만족하는 총 5만 좌에 추첨을 통해 최대 7%p의 특별우대금리가 추가되어 해당 고객은 농·축협별 기본(우대)금리에 따라 최저 9%대 이상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그간 탄소Zero챌린지적금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탄소배출 절감에 동참해준 노력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냉난방 온도 조정, 쓰레기 분리배출 등 일상 중 작은 관심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실천에 함께하고 우대금리와 풍성한 선물까지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