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에듀윌, 응원 캠페인 진행…선진, ‘선진가족 어린이 그림대회’ 수상작 전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에듀윌, 응원 캠페인 진행…선진, ‘선진가족 어린이 그림대회’ 수상작 전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1.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X에듀윌 응원 캠페인
이디야커피X에듀윌 응원 캠페인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에듀윌, 응원 캠페인 진행

이디야커피와 에듀윌은 함께 수능 수험생과 전국민 응원 캠페인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 브랜드 초성인 ‘ㅇㄷㅇ‘을 활용한 온라인 채널 경품·쿠폰 증정 이벤트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ㅇㄷㅇ으로 구성된 카드를 뽑으면 경품 당첨의 기회가 제공되며 이디야커피와 에듀윌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ㅇㄷㅇ 초성 퀴즈 맞추기 이벤트가 이뤄진다. 캠페인 경품으로는 이디야 아메리카노 쿠폰(9000명)과 ‘ㅇㄷㅇ세트’ 쿠폰(1만3500명) 등이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한정 판매하는 ㅇㄷㅇ세트는 아메리카노와 쿠키로 구성돼 있다. 이디야 멤버스 앱 내 ‘이디야 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선진, ‘선진가족 어린이 그림대회’ 수상작 전시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2022 선진가족 어린이 그림대회’에서 최연우 어린이가 그린 ‘다함께 키우는 나무’가 대상작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선진가족 어린이 그림대회는 좋은 회사 만들기 활동으로 진행한 ‘2011 일터 그리기 대회’를 모태로, 미래 세대와의 소통 문화조성을 위해 ‘2012 어린이 그림대회’로 발전했다. 올해는 5개국에서 337명의 어린이가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을 주제로 참여했다.

대상을 수상한 최연우(11세) 어린이는 작품 ‘다함께 키우는 나무’를 통해 나무에 달린 열매를 형상화해 유기견 보호, 분리수거, 장애인 돕기 등 자연과 환경,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금상을 수상한 박설하(7세) 어린이는 ‘동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넉넉한 세상’을 통해 사람과 깨끗한 자연에서 건강한 동물과 함께 만들어가는 넉넉한 세상을 표현했다. 중국 FuXuanqi(10세) 어린이는 ‘Happy life’에서 동물을 의인화해 주말에 가족여행을 떠나는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50개의 수상작은 오는 30일까지 서울 둔촌동 서울사무소 1층 복합문화공간 ‘#오름’에서 전시되며, 동시에 온라인전시관에서 작품을 찾아볼 수 있다.

메가엠지씨커피, 겨울 신메뉴 5종 출시

메가엠지씨커피가 신메뉴 5종을 7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겨울을 대표하는 재료가 담긴 음료 2종과 길거리 간식 꾸러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에너지 드링크 2종 등으로 구성됐다.

음료는 레드오렌지를 활용한 뱅쇼 ‘레드오렌지 뱅쇼 티플레저’와 ‘스모어 블랙 쿠키 프라페’, 길거리 간식 꾸러미는 '팥 붕어빵'과 '초코 조개빵', '앙버터 호두과자' 등이다. 에너지 드링크 음료는 ‘태극전사 레드불 에너지’, ‘붉은악마 레드불 에너지’로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소방유가족에 지원금 전달

하이트진로는 소방관 유가족에게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3일, 하이트진로 서울 청담동 사옥에서 유자녀 교육비와 유가족 생계비, 소송비 등 소방유가족 지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와 소방공무원 유가족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부터 소방유가족을 위로하고 유자녀들의 사회적 자립을 돕고자 위로금과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2020년부터는 업무 스트레스로 극단적 선택을 하거나 투병으로 사망한 소방관들이 순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변호사 선임비 등 소송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생계비, 교육비, 소송비, 힐링캠프를 포함해 총 33가구를 지원, 규모를 확대했다.

삼양식품, 우돈사골곰탕면 출시

삼양식품은 라면 신제품 ‘우돈사골곰탕면’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우돈사골곰탕면은 우사골로 국물을 내는 사골곰탕과 달리, 우사골과 돈사골을 모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압 추출방식으로 우사골의 깊은 맛과 돈사골의 구수함을 담아 진한 국물을 완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사골곰탕에 소면을 곁들여 먹는 점에 착안해 면의 굵기를 얇게 하고 국내산 쌀가루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면발을 구현했다. 후레이크에는 조미비프, 후추, 대파 등을 넣었다. 조리시간은 2분 30초 정도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오랜 시간 조리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사골곰탕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우돈사골곰탕면을 앞세워 올 겨울 국물 라면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