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모니터요원 ‘고객 서포터즈’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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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메트로, 모니터요원 ‘고객 서포터즈’ 모집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3.05 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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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메트로가 오는 12일까지 고객 모니터요원인 ‘고객 서포터즈’ 100여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뉴시스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가 오는 12일까지 ‘고객 서포터즈’ 100여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메트로는 고객만족 향상 및 경영개선의 일환으로 모니터 요원인 고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는 시민고객이면 누구든 가능하다.
 
고객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불편 및 개선사항을 파악하는 등 지속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 보고서를 제출하면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이 우수한 모니터요원들은 별도 선정해 시상하는 등 서포터즈에 대한 다양한 지원도 할 계획이다.
 
고객서포터즈 신청은 공사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에서 가능하고, 선정자는 3월 중 개별 통보 및 공사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선정된 서포터즈 모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뮤지컬 공연 티켓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메트로 CS경영팀 고객서포터즈 담당자(02-6110-5422, 5426)에게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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