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2022년 마지막 브랜드 필름 공개 [포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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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2022년 마지막 브랜드 필름 공개 [포토]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11.07 14: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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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현대건설은 2022년 마지막 브랜드 필름인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Brand Tech Film)을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캐스팅 채널에 공개했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의 H시리즈 중 홈투카 카투홈 기술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으며, 힐스테이트 단지에 거주하는 두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타이즈 방식으로 제작됐다. 해당 영상을 마지막으로 현대건설은 2022년 브랜드 필름을 마무리했다. 앞서 현대건설은 올해 들어 1편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 필름(Brand Philosophy Film), 2편 힐스테이트 브랜드 우수성 필름(Brand Benefit Film) 등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 이미지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 이미지 ⓒ 현대건설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는 현대자동차그룹과 현대건설이 개발한 모빌리티 서비스다. 홈투카 서비스는 생활공간에서 음성으로 차량의 시동, 공조, 비상등, 경적, 도어, 전기차 충전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카투홈 서비스는 차량에서 생활공간의 빌트인 IoT기기를 통해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밸브, 콘센트 등을 조작 가능하다 ⓒ 현대건설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는 현대자동차그룹과 현대건설이 개발한 모빌리티 서비스다. 홈투카 서비스는 생활공간에서 음성으로 차량의 시동, 공조, 비상등, 경적, 도어, 전기차 충전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카투홈 서비스는 차량에서 생활공간의 빌트인 IoT기기를 통해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밸브, 콘센트 등을 조작 가능하다 ⓒ 현대건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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