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출시…코웨이,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체험매장 오픈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매직,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출시…코웨이,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체험매장 오픈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출시

SK매직는 누구나 손쉽게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는 누구나 손쉽게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는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침대 청소·살균 등 매트리스 방문관리 서비스로, 매트리스를 별도 렌탈하지 않거나 타사 제품이어도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차단 패치 부착 등 체계적인 토탈 케어 솔루션을 약 30분간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희망 고객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서비스 요청일로부터 2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가격은 사이즈 무관 매트리스 1대당 5만 원(1회)이다.

코웨이,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브랜드 체험매장 '코웨이 갤러리' 오픈

코웨이는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Coway Gallery)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쇼핑몰 내에 정식 입점한 첫 번째 직영 매장으로, 지난해 12월 개관한 강남구 논현동 지점과 구로구 코웨이 본사 G타워 지점에 이어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환경가전,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코웨이의 인기 제품들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 요소와 전시 공간 인테리어를 구성한 게 특징이다.

매장 방문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 '위(We)대한 공동구매' 행사 마련

롯데하이마트는 '위(We)대한 공동구매' 행사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하이마트는 추천인과 소개받은 고객에게 각 최대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한다. 추천인은 오는 15일까지, 소개받은 고객은 16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응모하면 된다. 

연말 쇼핑 수요를 공략해 '위(We)대한 쿠폰'도 준다. 오는 14일까지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문자로 발송한다. 18일부터 30일까지 LG 스탠바이미 TV, 삼성 더 프리스타일 등 행사 상품을 최대 50만 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