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협력사 임직원에 선물 전달…세븐일레븐, ‘엔비 사과’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협력사 임직원에 선물 전달…세븐일레븐, ‘엔비 사과’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NS협력사 스마일 데이' 선물 협력사에 전달

NS홈쇼핑은 'NS협력사 스마일 데이'를 실시하며 35개사 협력사에 선물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NS협력사 스마일 데이'를 실시하며 35개사 협력사에 선물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NS협력사 스마일 데이'를 통해 35개사 협력사에 선물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NS협력사 스마일 데이는 NS홈쇼핑 MD의 추천으로 선정된 협력사 임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행사다. 이번에 선정된 협력사는 총 35개사로, 이 중에는 NS홈쇼핑과 함께 신상품 개발 및 단독 상품 론칭에 협력해온 기업도 포함됐다. 

NS홈쇼핑은 치킨, 커피 상품권 등의 선물을 협력사 실무자에게 전달하며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표했다.

세븐일레븐, '엔비 사과' 출시

세븐일레븐은 사과 품종 중 가장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 신품종 사과 '엔비(Envy) 사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엔비사과는 '질투를 부르는 맛'이라는 뜻을 가진 상품으로 1985년 뉴질랜드에서 로얄갈라와 브래번을 교배해 탄생됐으며, 현재 전세계 10개국에서만 재배되는 품종이다.

아시아에서는 대한민국이 유일한 생산국으로 예산, 보은, 홍천에서 재배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엔비사과는 '엔비세척사과'(1입), '엔비사과'(2입), '엔비사과 1.3kg'(4~8입)으로 총 3가지 상품이다. 

갤러리아百, '크리스마스 기프트 팝업'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과 광교에서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선물들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팝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년 진행해 온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의 올해 콘셉트는 '갤러리아 인 원더랜드'다. 올해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와인 수요를 겨냥해 국내 유명 작가들과 협업해 개발한 와인용품 PB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3D 프린트 기술 활용으로 유명한 류종대 작가와 협업한 공예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와인 용품 외에도 크리스마스 컨셉과 어울리는 △스웨터 △장갑 △목도리 △테이블웨어 등 다채로운 기프트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BGF리테일, 몽골 친환경 게르(Ger) 지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유니세프 '사랑의 동전 모금함'을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몽골 친환경·고효율 게르(Ger) 사업을 펼쳤다고 8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이달 CU 가맹점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직접 몽골을 찾아 친환경 게르 지원 사업의 현황을 확인했으며 몽골 유니세프와 자치구 관계자들을 만나 사업의 실효성을 점검하고 향후 지원 방향에 대한 내용을 논의했다.

향후 BGF리테일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3년간 50만 달러를 기부해 일반 가정 500곳, 유치원 10개소에 친환경·고효율 게르 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GS샵, 1~2인 가구 겨냥 '소형 건조기'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오는 9일 오후 11시 55분에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 등 2인 이하 가족용으로 적합한 소형 건조기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35만9000원)를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는 올해 8월 출시된 상품으로 별도 설치 없이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2인 이하 가구에 최적화한 최대 4Kg 용량으로 수건 기준 최대 15장까지 건조할 수 있다. 저온 건조 기술로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며 살균 기능을 갖추고 있어 유해세균을 최대 99.9%까지 제거한다.

이마트24, 'E-verse' 그랜드 오픈

이마트24는 게임 요소를 활용한 자체 모바일앱 'E-verse'(Emart24+Universe)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모바일앱 E-verse의 특징은 △'도시락 만들기', '이프레쏘 원두커피 만들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한 마케팅/각인 효과 시도 △앱 전체가 하나의 가상공간으로 느껴지는 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UI/UX) 구현 △NFT를 활용한 멤버십 확장성 등이다.

락앤락, 오는 13일까지 안성 아울렛 '창고대개방' 진행

㈜락앤락은 오는 13일까지 안성 아울렛에서 '창고대개방'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8년 창고대개방 행사 실시 이후 약 4년 만에 재개되는 행사로 고공행진하는 물가에 시름하는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기획됐다. 주방용 소형가전, 텀블러, 프리미엄 쿡웨어 등 락앤락 인기 제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선보이며, 김장 시즌에 필요한 김치통부터 보온 제품까지 1700여 종의 생활용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행사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마련됐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쇼핑 카트, 현장 설문조사 참여 고객에게는 소프트 바스켓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KT알파 쇼핑, 英 패션 '헨리로이드'와 아시아 최초 라이선스 계약

KT알파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T알파 쇼핑은 영국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헨리로이드'(HENRI-LLOYD)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헨리로이드 론칭 이후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이뤄지는 라이선스 계약으로, KT알파 쇼핑은 국내 헨리로이드 의류의 상품 기획, 생산 및 판매 등에 대한 브랜드 라이선스를 갖는다. 헨리로이드는 요트웨어에 기반을 둔 6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KT알파 쇼핑은 내년 봄 시즌 론칭을 목표로 한국 시장 내 헨리로이드 제품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자켓, 티셔츠, 팬츠 등 기능성과 패션을 겸비한 아이템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전개해 나가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를 활성화하는 등 마케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