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시안’ 모델로 배우 이선빈 선정…휴온스푸디언스, 11월 랜덤 샘플링 이벤트 진행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센시안’ 모델로 배우 이선빈 선정…휴온스푸디언스, 11월 랜덤 샘플링 이벤트 진행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국제약, '센시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선빈 선정

동국제약은 다리 관리를 위한 레그 뷰티(Leg&Beauty) 브랜드 '센시안'이 배우 이선빈을 새로운 모델로 한, 신규 디지털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다리 관리를 위한 레그 뷰티(Leg&Beauty) 브랜드 '센시안'이 배우 이선빈을 새로운 모델로 한, 신규 디지털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다리 관리를 위한 레그 뷰티(Leg&Beauty) 브랜드 '센시안'이 배우 이선빈을 새로운 모델로 한 신규 디지털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센시안은 이선빈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선빈은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을 다양한 장소에서 착용하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리 붓기에 도움을 주는 기능적인 부분과 함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점을 전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휴온스푸디언스, 11월 랜덤 샘플링 이벤트 진행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샘플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랜덤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랜덤 제품 샘플링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이너셋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달 진행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이너셋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이벤트 참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샘플링 제품을 증정한다.

이달의 제품은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으로 선정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초 이너셋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씨씨엘, GC녹십자 사이언스 데이서 항의약품항체 면역원성 평가 발표

임상시험 검체분석 기관 ㈜지씨씨엘(Global Clinical Central Lab)은 지난 10일 개최된 2022년 GC녹십자 사이언스 데이(GC Biopharma Science Day)에서 바이오의약품의 항의약품항체(Anti-drug antibody, ADA)면역원성 평가를 주제로 세션 발표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GC녹십자 사이언스 데이는 GC녹십자에서 주관하는 계열사 네트워킹을 위한 심포지엄으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GC녹십자 계열사에서 260여명이 참석해 진행중인 다양한 연구에 대해서 발표하고 정보를 공유했다.

지씨씨엘 BA1팀 인경민 팀장은 바이오의약품의 면역원성(Immunogenicity)을 주제로 미국 FDA가 2021년 발표한 논문에 소개된 ADA 분석법에 사용되는 통계 방법의 해설과 지씨씨엘에서 이를 적용, 직접 통계 시뮬레이션하여 검증한 결과와 실제 분석이 적용된 사례를 소개했다. BA2팀의 현재욱 부팀장은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 BL3(Bio safety Level3) 시설을 활용한 초첨감소중화시험법(FRNT)과 지씨씨엘에서 이를 활용하여 수행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연구에 대해 포스터 발표를 진행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