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헬스케어 연계한 NH신의료보장보험 개정 출시 [보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생명, 헬스케어 연계한 NH신의료보장보험 개정 출시 [보험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1.1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XA손해보험·스피드메이트, 전기차 긴급 충전서비스 선보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꼭필요한NH신의료보장보험 개정’ 출시ⓒNH농협생명 제공
‘꼭필요한NH신의료보장보험’ 개정 출시ⓒ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 헬스케어 연계한 NH신의료보장보험 개정 출시

NH농협생명이 14일 디지털헬스케어 플랫폼 ‘NH헬스케어’와 연계한 상품인 ‘꼭필요한NH신의료보장보험(걷기할인, 갱, 무)’을 개정 출시했다.

이번 상품 개정에 가장 큰 변화는 NH헬스케어와 연계한 보험료 할인이다. NH헬스케어에 있는 주요 기능인 하루 걷기 목표 달성과 랜선텃밭가꾸기를 통해 주계약과 특약의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랜선텃밭가꾸기는 NH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놀이 서비스로 농작물을 선택하고 일일 걷기 목표 7일을 달성하면 농작물을 수확할 수 있다. 1년 동안 농작물 20개 이상 수확한다면 차년도 보험료 중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최초가입 후 2년차부터 6년차까지 최대 5년 동안 적용되며, 1년마다 목표 달성 시 할인이 적용된다.

꼭필요한NH신의료보장보험은 주계약을 통해 첨단의료기술 치료비를 보장한다. 중대한 질병 발생 시 △다빈치로봇암수술 △고강도초음파접속술(HIFU)치료 △ECMO치료 △저체온치료용법 등의 치료기술을 보장한다.

이 상품은 주계약을 통해 일반사망과 재해사망도 보장한다. 일반사망의 경우 6000만 원, 재해사망의 경우 3000만 원을 보장한다. 재해로 사망했을 경우에는 일반사망보험금에 더해 재해사망보험금을 추가로 지급해 총 9000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야외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특정 감염병으로 인한 사망보험금도 주계약에서 보장한다. 특정 감염병에 걸려 사망하게 된다면 100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가입연령은 15세부터 최대 73세까지다. 20년 갱신형이며 최대 100세까지 갱신 가능하다. 보험가입금액은 500만 원부터 최대 1000만 원까지 250만 원 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40세 일반가입형 20년납으로 주계약 1000만 원 기준 남성은 2만7590원, 여성은 1만5534원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이번 상품 개정으로 고객의 건강증진과 함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재탄생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충분한 보장은 물론 고객 생활 속 건강습관을 지킬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AXA손해보험 제공
AXA손해보험 스피드메이트와 전기차 긴급 충전서비스 제공ⓒAXA손해보험 제공

AXA손해보험·스피드메이트, 전기차 긴급 충전서비스 선보여

악사손보는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전기차 충전 인프라 보완과 운전자의 안전을 지원하기 위한 전기차 긴급 충전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악사손보는 전기차 인프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들을 위해 전기차 충전장비가 탑재된 스피드메이트의 긴급출동차량으로 충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충전서비스는 1회 제공 시 20분 동안 충전해 약 10km를 주행할 수 있어 근처 전기차 충전소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제조사와 차종에 관계없이 충전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제주도를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악사손보는 ‘Ambition 2025’ 비전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Ambition 2025는 △친환경 자동차보험 △디지털 파트너십 △A&H(Accident and Health, 건강보험) 헬스케어 서비스 등 3가지 주요 영역을 중심으로 고객, 직원, 주주의 인생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악사의 전략이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악사손보는 지난해 Ambition 2025 비전을 선포한 이후, 단순한 보장을 넘어 고객들의 사고와 질병을 예방하는 인생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스피드메이트와의 협업은 친환경 차량과 모빌리티 보험 분야 선도를 위한 전략의 한 축이며 앞으로 성공적인 비전 달성을 위해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