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88라면스테이지 잠실 팝업스토어 운영…NS홈쇼핑 ‘NS쿡페스트’, 익산시 유공 감사패 받아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88라면스테이지 잠실 팝업스토어 운영…NS홈쇼핑 ‘NS쿡페스트’, 익산시 유공 감사패 받아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1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심플프로젝트컴퍼니와 협업해 내년 2월까지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에서 88라면스테이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심플프로젝트컴퍼니와 협업해 내년 2월까지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에서 88라면스테이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잠실에 88라면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운영

세븐일레븐은 심플프로젝트컴퍼니와 협업해 내년 2월까지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에서 88라면스테이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88라면스테이지는 세계 각국의 시그니처 라면을 포장지 색깔별로 모아 무지개색 순으로 진열하는 이색 진열법과 다양한 라면 굿즈를 판매하는 곳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쉬림톰냠플레이버'를 비롯한 해외라면 12종과 국산라면 19종 등 31종의 세계 인기 라면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8라면스테이지 전용 나무젓가락과 냅킨 등 25종의 관련 굿즈와 추천 레시피 큐레이션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챌린지스토어점 점포 외관과 라면 매대, 즉석식품존 등에 88라면스테이지 관련 이미지 랩핑(Wrapping)을 실시했으며, 구매에서 취식까지 88라면스테이지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NS홈쇼핑 'NS쿡페스트', 익산시로부터 유공자 감사패 받아

NS홈쇼핑은 지난달 20일 성료한 'NSCookfest(쿡페스트)2022 in IKSAN' 행사와 관련, 익산시로부터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15년 역사의 NS쿡페스트는 NS홈쇼핑이 건강한 식품 대중화를 통한 국민 건강증진과 식문화 선도를 위해 매년 주최하고 있는 요리경연 및 식문화 축제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 이후 2년여 만에 전북 익산에서 열린 바 있다.

데일리호텔, '늦가을 프리미엄 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늦가을 프리미엄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국내 특급호텔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반띵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총 2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투숙일 기준 1회차 29일까지, 2회차 12월 6일까지 국내 숙소를 예약하면 참여 가능하다. 투숙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결제액의 50%(최대 20만 원 상당) 페이백 혜택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과 8일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이어 20일까지 서울신라호텔 특별 패키지를 최대 51% 할인된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리미티드 호텔 위크'도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업그레이드와 더 파크뷰 조식 2인 이용권, 5만 원 상당 식음료 바우처, 실내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GS25, 빨대 필요 없는 얼음컵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1월 셋째 주부터 서울과 경기도, 충청북도 등을 시작으로 새롭게 개발한 빨대가 필요 없는 얼음컵을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얼음컵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GS25와 협력사가 1년 넘게 노력한 결과다. 지난 5월과 6월 두 달간 강남지역 GS25 매장에서 빨대가 필요 없는 얼음컵을 공급하며 점포 운영 및 고객 사용성을 점검했다. GS25는 새로운 얼음컵 공급을 연내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인크루트, 지텔프와 '지텔프 스피킹 페스티벌' 개최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는 국제 공인 영어 실력 종합 평가인 G-TELP(이하 지텔프)와 함께 지텔프 스피킹 페스티벌(G-TELP Speaking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텔프 스피킹 페스티벌은 대학생, 구직자 등 취업을 준비하는 인크루트 회원들의 응시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전액 무료다. 지텔프 스피킹은 30분 동안 총 11개 파트에서 30개의 질문에 답하는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국제테스트연구원의 평가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됐다. 내용, 문법, 유창도, 어휘, 발음 등을 평가기준으로 하며 하위 11등급부터 상위 1등급까지 11단계로 분류된다.

오는 12월 2일까지 지텔프 스피킹의 응시 신청을 받는다. 단, 오픽 IL 등급 이상 성적 보유, 제출 가능자만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지텔프 스피킹 페스티벌 페이지에 접속한 후 오픽 성적표와 함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응시 기간인 12월 15일과 16일 중에 하루를 선택하면 된다.

CU, 'GET 커피 딜리버리 캠페인' 진행

CU는 커피차로 전국의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GET 커피 딜리버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학교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CU의 즉석원두커피인 GET 커피를 전달해 특별한 휴식을 선물한다는 콘셉트의 이벤트로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됐다.

서울시 영등포구에서 출발한 GET 커피차는 인천광역시,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 경기도 성남시, 수원시, 경상북도 포항시, 강원도 춘천시, 홍전군, 전라남도 해남군 등 전국 12개 지역을 방문하며 열흘 동안 총 2169km를 달렸다.

CU의 GET 커피차는 그린, 블랙 조합의 GET 커피 이미지를 랩핑한 1톤 윙바디 트럭(측면 덮개가 날개처럼 열리는 형태)으로, 최근 새롭게 도입된 3세대 커피머신 라심발리(La Cimbali)가 탑재됐다. 

배민, 새 서체 '글림체' 출시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15일 배민의 새 서체 '글림체'를 공개했다. 

글림체는 그림과 글자가 합쳐진 그림 글자 형태로, 자음 모음 파일을 다운받아 원하는 방식으로 조합해 글자를 만들 수 있다. 배달의민족 마스코트인 배달이친구들과 서체 프로젝트가 만나 탄생하게 됐다. 

글림체의 자음 모음 하나하나는 배민 디자이너들이 손으로 직접 그렸다. 여러 디자이너가 함께 작업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글림체가 만들어졌는데, △기본형 △폭신형 △납작형 △길쭉형 △와일드형 등 다양한 형태를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