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진행…롯데하이마트, ‘Hi-수거하마’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진행…롯데하이마트, ‘Hi-수거하마’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2월 11일까지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는 고품질의 '해남 해수 정제 절임배추' 20kg이 주어진다. 행사 모델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주요 김치냉장고 모델로 구성돼 있다.

사은품은 오는 12월 16일까지 김치냉장고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 한해 지급된다. 지급 대상자에게 배송지 입력 안내 문자 발송 후 12월 25일까지 배송지를 입력한 고객에게 매주 목요일 배송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찾아가는 폐가전 수거 캠페인 'Hi-수거하마'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Hi-수거하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Hi-수거하마 캠페인은 가전 재활용 활성화를 지속, 자원 선순환 구조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롯데하이마트와 서울광역자활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한다.

수거 가전은 전국 자원순환센터에서 재활용 부품, 유해 부품으로 분류해 친환경적으로 폐기한다. 수거 인력은 자활이 필요한 지역주민으로 선정했다. 캠페인 비용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서울광역자활센터와 협의해 캠페인 운영 지역을 노원구, 송파구, 영등포구 세 곳으로 정했다. 총 세 대의 트럭이 각 구의 거점을 돌며 가전을 수거한다. 거점은 주민센터와 대단지 아파트 인근, 지하철역 인근 등 주민들이 자주 오가는 곳으로 정했다. 지역 주민들은 트럭이 집 근처 거점으로 오는 날에 맞춰 안쓰는 중소형 가전을 가져오면 된다. 이번 캠페인 반응을 살펴 추후 운영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15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쌀쌀해진 날씨에 집콕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집콕가전으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마트카라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난 5월 출시한 '스마트카라 400 Pro'와 해당 제품 및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시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 △락앤락 메트로 머그 3종(7만5600원 상당)을 추가 증정한다. 구매 확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 원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