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채용 홈페이지,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출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C녹십자 채용 홈페이지,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출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

GC는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GC
GC는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GC

GC는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는 2005년부터 진행된 국내 웹디자인·모바일UX 평가 시상식이다.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매년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GC는 계열사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명확히 소개하고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고자 최근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특히 구직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메인 화면과 'About GC' 메뉴에 반응형 인터랙션을 구현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출시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Always)는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를 새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타히보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들어 있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타히보 추출물은 브라질 아마존강 유역의 타히보 나무의 외피와 심재 사이의 내피에 존재하는 성분이다. 주정 저온 추출 후 동결건조 방식의 3개국 특허 추출공법으로 가공한 원료이고, 식물 유래 성분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뼈 건강과 항산화, 세포보호 등 복합기능성을 지닌 비타민, 미네랄 5종을 배합했다.

동아제약,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 수상작 모음집 발간

동아제약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 40주년을 기념해 최근 5개년(2018~2022년) 장원‧우수상 수상작 모음집을 발간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작품집 '마음 울적한 날엔 거리를 걸어보고'는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로 진행돼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펀딩 후원자에게는 마로니에 공원의 감성을 담은 굿즈가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은 1983년 시작해 올해 40주년을 맞은 여성 백일장 대회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수석문화재단, 동아제약, 동아ST,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해 여성 문학 인구의 저변 확대와 문예 창작 활동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고 있다.

대웅제약 당뇨병 신약 DWP16001, 반려동물 대상 연구자 추가 임상 결과 안전성 확인

대웅제약은 지난 17일 대한수의학회에서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DWP16001의 당뇨병 치료 효과에 대한 연구자 추가 임상 결과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내용은 지난해 5월 발표한 8주 간의 연구자 임상에 참여했던 인슐린 의존성(제1형) 당뇨병 반려견을 대상으로 1년 연장 투약에 대한 장기 안전성을 추가로 검증한 연구 결과다. 이번 발표는 최한솔 서울대학교 수의내과학교실 전임수의사가 진행했다. 

인슐린과 DWP16001을 1년 동안 1일 1회 또는 3일 1회 병용투여하고, 각 군에게 혈중 케톤 및 젖산탈수소효소(Lactate dehydrogenase, LDH) 검사, 일반 혈액(Complete Blood Cell, CBC) 검사, 혈청화학(serum chemistry) 검사, 전해질 검사, 요검사 등을 시행했다. 혈중 케톤 및 LDH 검사는 '당뇨병성 케톤산증' 평가 검사로 저혈당과 함께 가장 주요한 부작용 평가 지표로 알려져 있다.

검사 결과, 약물을 투여한 1년 동안 혈중 케톤 및 LDH의 유의적인 변화가 없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당뇨 반려견 치료 및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부작용인 저혈당증 및 당뇨병성 케톤산증은 없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백혈구, 적혈구, 혈소판 및 주요 장기(간, 신장 등)에 대한 유의한 수치 변화는 확인되지 않아, 대웅제약은 당뇨 반려견 대상 인슐린 및 DWP16001 1년 장기 투약에 대한 장기 안전성을 확보하게 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