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식탁,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팝업스토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의식탁,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팝업스토어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1.2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우리의식탁 팝업스토어 관련 이미지
우리의식탁 팝업스토어 안내 포스터 ⓒ우리의식탁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은 방송인 최은경과 공동개발한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실속형’ 출시를 알리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는 방송인 최은경이 반 년 넘게 관능평가를 진행해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제품이다. 기존 케이스 형태의 제품에 이어 이번에 파우치 형태의 초이스레시피 실속형 3종을 추가 출시했다. 멸치육수, 매콤해물, 치킨채소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의 코인 유형에서 나아가 분말 유형으로 만들었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B1 식품관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초이스레시피 실속형 3종을 비롯해 단품 틴케이스 3종, 초이스레시피 3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행사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우리의식탁 자체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신상품과 함께 제품의 간편성과 차별성을 적극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