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백의 악마’ 6인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백의 악마’ 6인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1.2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 신규 배틀로얄 맵 ‘방치된 성역’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탈라사’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백의 악마’ 6인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백의 악마’ 6인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백의 악마’ 6인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5성 공격형 복수의 ‘카임’은 타로스에서 비밀스럽게 활동을 시작한 집단인 ‘백의 악마’의 리더로, 타로스의 밴시들을 멸망시킨 벨페른과 뮤즈에게 복수를 꿈꾸고 있다. 그의 조력자 ‘벨레드’는 자신의 어머니가 벨페른과 뮤즈에게 죽는 것을 목격 후 카임을 따라다니며 복수를 꿈꾸고 있다.

5성 지원형 파멸의 ‘크로셀’은 라가레스를 부활 시킬 방법을 연구하고 조사 중인 뛰어난 과학자이다. 최근 고대 소악마의 부활을 성공 시켰다. 크로셀의 조수이자 조력자인 ‘키마리스’는 마법과 연구에 놀랄 정도로 재능을 가진 인물이다.

4성 마법형 원한의 ‘이블린’은 백의 악마라고 불린다. 귀여운 것을 매우 좋아하며, 모든 것을 귀여움으로 판단한다. 그녀의 조력자 ‘세이아’는 벨페른을 물리치고 밤세계를 바로잡을 수 있는 것은 라가레스의 부활뿐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신화 콘텐츠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한 번에 최대 99개를 신화 룬을 소환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 신화 룬 강화의 경우 단계에 따라 누적 경험치를 부여, 이를 합산하여 일정량에 도달하게 되면 룬 강화 진행이 가능하다. 강화의 레벨에 따라 요구되는 신화 룬은 기존과 동일하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특별한 지원이 준비됐다. 신규 계정 생성 후 게임에 접속 시 1일차에 전설용병 뽑기 400회를 무료로 제공, 향후 성장 방향성을 미리 정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여기에 누적 출석일이 올라가면 고급 계약서 1000개, 전설용병 계약서 1000개를 포함해 빛나는 5성 스킬북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배틀로얄 맵 '방치된 성역'을 업데이트하고 각종 성장요소를 확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 신규 배틀로얄 맵 '방치된 성역'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배틀로얄 맵 '방치된 성역'을 업데이트하고 각종 성장요소를 확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배틀로얄 맵 '방치된 성역'은 기존 배틀로얄 맵과 다르게 PvP가 특화된 신규 맵이다. 총 3개의 구역으로 나눠져 있으며 1구역에서는 특정 지역에서만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레벨을 상승시키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구역은 극한의 PvP를 경험할 수 있는 구역으로, 3개의 회복 등대를 이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필요하다. 마지막 3구역은 몬스터도 회복 등대도 존재하지 않는 결투장으로 매 15초마다 등장하는 보급품을 이용해 최후의 생존자가 되어야 한다.

이와 함께 △280레벨 신화 배경 등급세트 장비△티어8 유물△13등급 망토와 망토 문양이 추가됐으며, '이차원의 화랑 시즌5'를 실시한다. '이차원의 화랑'은 매주 주말 5개 유형 던전이 순서대로 오픈, 던전마다 총 5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돼 파티간 세밀한 공략이 필요한 PvE 콘텐츠로, 이번 시즌5를 즐기면 유형별로 다른 부위의 280레벨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신규 길드 이벤트 '월드보스의 그림자'를 오는 12월 21일까지 실시한다. '월드 보스의 그림자'는 길드원들이 티켓을 보아 월드 보스를 소환하여 처치하면 보상을 받는 PvE 콘텐츠다. '월드 보스의 그림자'는 3개 난이도가 존재하며, 소환된 월드 보스는 길드원을 포함한 동일 서버 내 모든 이용자가 공격하는게 가능하다.

넷마블은 내달 21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금바늘', '마법 실타래 선택상자II', '블루다이아' 등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배틀로얄 상점에 신규 상품 추가 및 가격 할인 이벤트와 함께 배틀로얄 진행 시 추가로 획득하는 헤이렌의 정수 보상 상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전설 질풍의 열매', '8성 신화 소울스타', '상급 티어8 보스 옵션 변경석(반지/목걸이/귀걸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탐험대 이벤트와 '영웅 천조각', '여신의 자비' 등을 얻을 수 있는 겨울날 행운의 캡슐뽑기도 진행된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탈라사’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 ‘탈라사’가 등장했다. 탈라사는 애시르 세력의 전사 캐릭터로 무서운 겉모습과는 달리 주변 사람들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검을 든 순수한 청년이다. 일반 공격시 적 1인과 주변의 적들을 공격하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킨다. 탈라사를 획득하면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해 파티의 주요 딜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29일까지는 아레나에서 특정 횟수만큼  승리하면   ‘가이아의 혼’, ‘스페셜 영웅 카드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롤로노아의 비밀상점’은 이달 30일까지 열린다.매일 0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상품이 등장하며 매일 하나씩 무료 상품도 획득 할 수 있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는 ‘비밀의 탑’ 콘텐츠가 열린다. 총 3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20층 탑을 클리어 하면 ‘루비’, ‘여신의 기억’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7일까지는 ‘행운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통해 룰렛 포인트를 획득하면 룰렛을 돌려 ‘탈라사 영웅 카드’, ‘귤 호감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어 빠른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