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기대작 ‘에버소울’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기대작 ‘에버소울’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1.2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 예약 판매 실시
‘2022 DNF 뉴 던(NEW DAWN)’에서 ‘던파’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및 로드맵 공개
넷마블, 신작 ‘데미스 리본(구 그랜드크로스S)’ 신규 영상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8일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성우 인터뷰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기대작 ‘에버소울’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8일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성우 인터뷰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에버소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메피스토펠레스’를 연기한 장미 성우, ‘아드리안’을 연기한 이명호 성우의 인터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메피스토펠레스’를 연기한 장미 성우는 일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에서 연기하는 등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에 참여해 왔다. 또한 ‘아드리안’을 연기한 이명호 성우 역시 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를 비롯해 여러 게임과 애니메이션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아왔다.

장미 성우는 이날 "방주를 컨트롤하는 인공 정령 메피스토펠레스는 처음엔 차갑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알고 보면 고양이와 케이크를 좋아하는 귀여운 매력을 가진 캐릭터"라며 "스토리상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정령인 ‘메피스토펠레스’와 함께 이용자분들이 많은 추억을 쌓아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명호 성우는 같은날 "’아드리안’은 한 단어로 ‘정의로움’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로, 악을 심판하는 영웅 같은 이미지의 정령"이라며 "한편으론 호탕하고 엉뚱한 매력이 있는 ‘아드리안’을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1월 29일부터 ‘에버소울’의 국내 및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와 만난다는 계획이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OST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 예약 판매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OST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는 실물 CD, 부클릿, 2023년 캘린더, 아크릴 스탠드, 샬레 출입증 카드, 카페 특전 가구 쿠폰, 포토카드로 구성된다. 12월 28일까지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실물 CD에서는 ‘Constant Moderato’ 부터 ‘Connected Sky’까지 ‘블루 아카이브’만의 밝고 청량한 분위기를 담은 각종 배경음악이 총 2개의 디스크에 수록될 예정이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EPD는 “준비에 상당한 시간이 걸렸지만, 그만큼 충실한 구성의 패키지를 내놓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블루 아카이브’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준비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서비스 1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의 주요 장면을 애니메이션으로 재구성했으며, Vol.1 ‘대책위원회 편’ 부터 Vol.4 ‘카르바노그의 토끼 편’까지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페스티벌 '2022 DNF 뉴 던(NEW DAWN)'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와 내년 개발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슨 제공

'2022 DNF 뉴 던(NEW DAWN)'에서 ‘던파’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및 로드맵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페스티벌 '2022 DNF 뉴 던(NEW DAWN)'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와 내년 개발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26일 오후 4시부터 ‘던파’ 공식 트위치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업데이트 계획은 네오플 윤명진 총괄 디렉터 및 대표이사 내정자가 직접 소개했다. 먼저, ‘빼앗긴 땅, 이스핀즈’에 이은 두 번째 레기온 던전 ‘대마법사의 차원회랑’이 12월 29일 업데이트된다. 초월적인 존재들과 마주하게 되며, 지금까지 ‘던파’에서 보지 못한 패턴들의 플레이가 적용돼 레기온만의 액션성과 기믹 파훼의 재미를 모두 잡을 예정이다.

또한 ‘아라드’, ‘천계’, ‘마계’에 이은 4번째 지역으로 ‘선계’에 대한 정보를 깜짝 공개했다. 하늘 아래 첫 번째 세계 ‘선계’는 마법과 기계가 독자적으로 발전한 평화로운 분위기의 세계로, 내년 하반기 공개를 목표로 한다. ‘선계’ 출신 신규 캐릭터 ‘아처’의 첫 번째 전직 ‘뮤즈’는 내년 2월 업데이트되며, 활로 음악을 연주하는 버퍼 캐릭터로 등장한다. 두 번째 전직 ‘트래블러’는 내년 4월 등장하며, ‘선계’의 기계 기술이 집약된 도구를 활용해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월 8일 1레벨부터 100레벨까지의 시나리오를 리뉴얼해 육성 과정에서의 스토리 집중도를 높이며,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각종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마이스터의 실험실’은 리뉴얼을 거쳐 내년 5월 '코드네임 게이볼그'로 다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업데이트 발표 이후 ‘던파’의 미래를 책임질 새로운 리더십으로 네오플 이원만 총괄 디렉터, 홍진혁 라이브 디렉터, 김윤희 콘텐츠 디렉터가 소개됐다. 세 디렉터 모두 네오플에서 장기 근속하며 ‘던파’ 개발에만 몸담은 ‘던파맨’으로 불리며, ‘던파’ 황금기를 이끌어 온 것으로 평가받는다.

네오플 윤명진 총괄 디렉터 및 대표이사 내정자는 “저희는 늘 더욱 재미있는 ‘던파’를 만들고 모험가분들께 오랫동안 즐거움을 선사하며 삶의 일부로서 함께하는 것을 꿈으로 생각하고 있다”면서 “디렉터분들과 그 꿈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항상 ‘던파’와 함께 해주시는 모험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그랜드크로스’ IP 기반 게임명을 ‘데미스 리본(Demis Re:Born / 구 그랜드크로스S)’으로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신작 ‘데미스 리본(구 그랜드크로스S)’ 신규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그랜드크로스’ IP 기반 게임명을 ‘데미스 리본(Demis Re:Born / 구 그랜드크로스S)’으로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와 스튜디오 그리고(Studio Grigo)가 준비 중인 신규 IP 기반 게임으로, 한국과 일본 등 세계 각국의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제작 중인 ‘그랜드크로스’ 세계관 바탕의 수집형 RPG로 개발 중이다.

넷마블은 ‘데미스 리본’만의 세계관과 감성을 보다 잘 구현하기 위해 정식 네이밍을 확정했다. ‘데미스 리본’은 이용자와 캐릭터가 교감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매력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며, 화려한 그래픽과 감성적 요소 배치를 통해 몰입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데미스 리본’의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는 매력적인 감각으로 재탄생한 영웅들의 화려한 스킬 기반 전투가 담겨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