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동절기 차량 특별점검 서비스…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할인 쿠폰 지급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동절기 차량 특별점검 서비스…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할인 쿠폰 지급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11.3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자동차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은 올 뉴 렉스턴.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은 올 뉴 렉스턴. ⓒ 쌍용자동차

쌍용차, 동절기 차량 특별 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는 기업회생절차 종결과 KG그룹 가족사로의 새출발을 기념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인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철 차량 고장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곳에서 시행된다. 대상 차종은 쌍용차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이다. 주요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와 필터 점검 △엔진오일, 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와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 10여 가지 기본 항목이다.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 제공한다. 이외에도 순정용품 몰에선 가죽 키홀더,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22% 할인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100만 원 할인 쿠폰 지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연말까지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고객에 한해 인증중고차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최근 중고차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미 카카오톡 채널 친구인 고객에는 카카오톡 푸시 메시지로 쿠폰을 제공한 바 있다. 새롭게 친구 추가를 하는 고객에게는 한성자동차 카카오톡 채널 홈 화면 상단에서 쿠폰을 쉽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쿠폰은 가까운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전시장에 방문해 담당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용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와 서비스 강화를 지속적으로 도모할 것"이라며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만의 매력을 어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카, 매주 새로운 혜택 ‘브랜드 위크’ 진행

케이카(K Car)는 12월 한 달 동안 매 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K Car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첫 이벤트는 약 600여 대의 인기 차종을 최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위클리 특가’다. 12월 한 달 간 최대 500만 원의 할인이 주어진다. 같은 달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는 ‘90일 보증 FREE! KW3 무료 증정 기획전’이다. 케이카 전국 직영점이나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기획전 대상 차량을 구매하면, 케이카 워런티3(90일 /5000km 보증)을 무료 증정한다. 14일 공개되는 세 번째 이벤트는 ‘케이카 광고 소품 자선 경매’로, 일주일간 진행된다. 온라인 경매를 통해 올해 케이카 브랜드 광고에 사용된 의상과 신발 등 각종 소품을 판매한다. 수익금 전액은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