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新도농교류모델 전국1호 ㈜한진·중문농협 간 결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중앙회, 新도농교류모델 전국1호 ㈜한진·중문농협 간 결연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1.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사진제공 = 농협중앙회
㈜한진-중문농협 도농사랑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제주 중문농협 감귤거점유통센터(APC)에서 감귤선별작업 견학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왼쪽 세번째부터 농협중앙회 변대근 상무, 중문농협 김성범 조합장, (주)한진 노삼석 대표이사, 조현민 사장)
ⓒ사진제공 = 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는 ‘㈜한진-중문농협 도농사(社)랑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변대근 농협중앙회 상무, 강승표 제주지역본부장, 김성범 중문농협 조합장, 노삼석 ㈜한진 대표이사, 조현민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전국 1호로 도농사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감귤선별작업 견학 등을 진행했다.

농협중앙회가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도농사랑 운동은 도시-농촌·농협-기업이 함께하는 도농상생·협력 모델로 참여 당사자가 지역사회 발전의 공동주체로서 지속가능한 사업 실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진은 농협과 물류사업으로 연을 맺은데 이어 함안수박 공동마케팅, 산지직송 제철상품 기프트카드 서비스 ‘내지갑속선물’등을 통해 우리농산물 소비촉진에 앞장서 왔다. 제주 중문농협과도 내지갑속선물 감귤 출하로 인연을 맺고 앞으로 지역농특산물 공동마케팅 확대 등 실질적 도농 교류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범 중문농협 조합장은 “도농상생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서 협력해준 ㈜한진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지속적인 상호교류 활동을 통해 지역·산업간 균형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