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혼다코리아, 2023년형 CT125 사전계약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혼다코리아, 2023년형 CT125 사전계약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12.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겨울철을 맞아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무상 점검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겨울철을 맞아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무상 점검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 겨울철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겨울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무상 점검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동계 서비스 캠페인은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한파에도 최적의 차량 성능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타이어 마모 상태, 손상 유무 △브레이크 시스템 △실내 온도 유지, 환기 시스템 △냉각수, 엔진 오일 누유 등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3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액세서리 부품 구매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편의를 위한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2023년형 CT125’ 사전계약

혼다코리아는 소형 모터사이클 ‘CT125’의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T125는 혼다코리아의 베스트 셀링 라인업인 슈퍼 커브 시리즈의 특성에 트레킹 성능을 더한 모델이다. 파워풀한 주행 성능을 비롯해, 유로5·OBD2 (On-Board Diagnostics)를 양립하는 파워 유닛 설계, 도심과 오프로드를 넘나드는 터프&모던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레드, 그린 총 2가지 색상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489만 원이다. 

마세라티, 연말 특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마세라티는 고금리 시대 속 고객 부담을 낮추고자 12월 한 달간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전 모델을 무이자 금융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마세라티 특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은 2022년식 마세라티 전 차종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선수금을 30% 납부하고, 제휴 금융사를 이용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이외 특별 장기 저금리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8개 마세라티 전시장 방문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