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뱀파이어 검사2' 댄디남 연정훈vs 짐승남 권현상, 女心 흔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뱀파이어 검사2' 댄디남 연정훈vs 짐승남 권현상, 女心 흔들~
  • 윤태 기자
  • 승인 2012.10.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 cj E&M>

OCN '뱀파이어 검사2'에서 뱀파이어로 등장하는 연정훈과 권현상이 극과 극의 스타일을 연출해 화제다.

극중에서 사람을 해치지 않는 선한 뱀파이어 연정훈과 자신의 욕망을 그대로 분출하는 나쁜 뱀파이어 권현상이 상반된 캐릭터 성격뿐만 아니라, 전혀 다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것.

연정훈은 ‘뱀파이어 검사’라는 캐릭터에 맞게 뱀파이어의 시크함과 검사의 댄디함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수트 의상을 즐겨 입으며, 연정훈만의 ‘뱀검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반대로, 권현상은 녹색 가죽재킷이나 추리닝 등 연정훈에게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과감한 의상을 선보이며 거친 뱀파이어의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권현상의 헤어스타일 역시 요즘 핫 트렌드인 투블럭 컷을 선보이는 등 짐승남의 매력을 발산해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 <사진제공= cj E&M>

상반된 스타일만큼이나 극과 극 캐릭터의 성격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연정훈은 인간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은 채 자신의 힘으로 인간을 지키고자 하는 뱀파이어지만, 권현상은 인간이란 존재를 하찮게 여기며 무차별적인 살인을 저지르는 절대악의 존재로 등장하는 것. 뱀파이어로 변신하는 과정에서 연정훈의 눈은 파란 색으로 변신하지만, 권현상은 그와 대비되는 빨간 색으로 변한다는 설정도 두 뱀파이어의 극과 극 캐릭터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고. 앞으로 전혀 다른 성격을 지닌 연정훈-권현상이 어떤 대결 구도를 펼칠 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사진제공= cj E&M>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댄디남 연정훈과 짐승남 권현상, 둘 다 너무 멋져서 고를 수가 없다” “연정훈과 권현상 두 뱀파이어가 너무 멋지게 나와, 한시라도 눈을 뗄 수가 없다” “뱀파이어들의 싸움이라, 과연 누가 이길지 궁금하다” “새로운 뱀파이어 권현상이 나오면서, 스토리가 한층 더 흥미진진해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뱀파이어 검사2>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 분)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 이번 시즌 2는 한층 더 탄탄한 스토리와 치밀한 구성, 스케일이 커진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