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7.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7.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2.0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겨울 이벤트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데빌몬’ 최대 7개 획득 미션 이벤트 실시
엔씨(NC)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 사전예약 시작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7.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7.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7.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둠’과 ‘흑색거성’ 지역에서는 화염과 독 속성을 지닌 뱀파이어 계열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곳에서 이용자들은 필드 보스 ‘게이르스코굴’과 ‘토리도’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서버 최고의 길드들이 한 필드에 모여 경쟁하고 지역을 쟁탈하는 ‘월드 지역 쟁탈전’의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죽은 전사의 동굴’, ‘다리 짧은 이의 무덤’, ‘레가스 외각’ 3개의 지역에서의 순위에 따라 ‘월드 지역 쟁탈전’에 참여하게 되며, ‘다이아몬드 원석’, ‘빛을 잃은 날개’, ‘길드 코인’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신화 버디 2종 ‘드라코’ 및 ‘피아티’와, 전설 버디 2종 ‘그림 리퍼’ 및 ‘여왕 나가’를 업데이트했다. 여기에 ‘월드 지역 쟁탈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신화 유물 장비’를 추가했으며, 신규 조각상 2종 및 길드 조각상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6일까지 겨울 시즌을 맞아 일일 미션 및 수집 이벤트를 진행, 매일 미션을 달성하고 ‘황금 방울 장식’과 ‘은방울 장식’을 수집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하우징 지역 버디 복장 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 소원을 빌고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겨울 이벤트 실시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2022 겨울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이벤트 아이템, ‘눈꽃송이’ 200개가 주어지며, 월드맵의 모든 스테이지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연계된 이벤트인 ‘아레나’에서 배팅하고 승리팀을 맞추면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다. 눈꽃송이를 얻으면 이벤트 상점에서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 ‘전설 무기 소환서’, ‘캐릭터 초기화권’ 등 희귀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GM 레나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나는 공식 카페를 통해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 매니저다. 하루 2회 입장 가능한 이벤트 맵에서 루돌프 복장을 한 ‘레나’를 잡으면 ‘눈꽃송이’, ‘크리스마스 기념 골드’, ‘전설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콘텐츠도 풍성해졌다. 메인 콘텐츠인 ‘아스타니아 대륙 월드맵 스테이지’의 새로운 시나리오 68~70이 추가됐으며 지하굴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확장돼 치열한 도전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신규 병사인 아마존 종족의 ‘비병’과 제국 종족의 ‘비병’이 등장해 공중 유닛의 활용성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신규 스킨인 ‘크리스마스 시안’이 추가됐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데빌몬을 비롯해 소환수 성장 및 강화의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격적인 미션 이벤트를 7일 실시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데빌몬’ 최대 7개 획득 미션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데빌몬을 비롯해 소환수 성장 및 강화의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격적인 미션 이벤트를 7일 실시했다.

‘크로니클’의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14일 동안 각 일차마다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성장의 길, 정수 던전, 균열 등 콘텐츠 플레이 및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소환수의 스킬을 강화하는데 필요한 데빌몬을 비롯해, 진화 아이템인 5성 무지개몬, 진화와 각성에 필수인 생명의 숨결 및 마력 정수 등 소환수를 키우고 강화할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소환수를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데 필수템이자 쉽게 얻기 어려운 ‘데빌몬’을 미션 완료에 따라 최대 7개를 지급하며, 이외에도 200만 골드 등 푸짐한 보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또한 일일 및 주간 과제 수행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머너 패스 시즌 5를 오는 1월 3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즌5에서는 태생 5성 소환수 불 속성 극지여왕을 비롯해, 데빌몬,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탑에 올라 소환수 육성에 필요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험의 탑 이벤트가 오는 13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의 사전예약을 7일 시작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의 사전예약을 7일 시작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로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소울 각성’ 시스템 △신규 콘텐츠 ’스토리팩’ △야루, 시로, 파사 월드 간 파티 매칭이 가능한 ‘마스터 매칭’ 등을 14일 선보인다.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소울을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도 업데이트 이후 진행할 예정이다.

13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개화의 소울 소환서(11회) 10개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10개 △개화의 인장 △개화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소울 메이트 패스: BOOSTER’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초대해 수락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되는 ‘소울 메이트 패스권’과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최종 보상으로 △이름 없는 자 소울 파편 25개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 △금화 5억 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블소2 이용자들과 함께 제작한 영상 콘텐츠 ‘블소2 ON-Air: 온터뷰’를 공개한다. 이용자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게임 플레이 경험, 추후 업데이트 정보를 나누는 등 이용자와의 소통을 담았다. 영상은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1부는 12월 9일 블소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