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커플 디너 패키지 선봬…KT&G, ‘릴 에이블’ 판매처 확대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커플 디너 패키지 선봬…KT&G, ‘릴 에이블’ 판매처 확대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2.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2. 한화리조트 해운대 피쉬앤시사이드키친 사진
한화리조트 해운대 피쉬앤시사이드키친 사진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커플 디너 패키지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커플끼리 낭만적인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홀리데이&디너’(Sweet Holiday&Dinner)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호텔·리조트 내부 레스토랑의 대표 요리, 주류로 디너 패키지를 선보이는 상품으로, 패밀리 객실과 피쉬앤시사이드키친(Fish&Seaside Kitchen) 와인 무제한 세트를 제공한다. 피쉬앤시사이드키친은 한화리조트 해운대 2층에 위치한 횟집이다. 본 패키지를 통해 생선회와 해초류가 담긴 메인 요리와 사이드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여수 벨메르 호텔의 경우 웅천 앞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객실(스탠다드 트윈, 슈페리어 스위트)을 준비했다. 3층에 있는 펍앤다이닝에서 안심스테이크 코스와 와인 1병 또는 연포탕과 소주 1병 세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거제 벨버디어, 브리드호텔 양양까지 총 5곳에서 스위트 홀리데이&디너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각 호텔·리조트마다 주류와 요리 구성이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KT&G, ‘릴 에이블’ 판매처 전국 2만 개소로 확대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에이블’(lil AIBLE)의 판매처를 전국 주요 도시 2만여 곳으로 확대한다.

지난달 16일 출시된 릴 에이블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를 포함해 서울 편의점 8500개소에서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지난달 30일에는 전국 주요 233개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오는 13일부터는 4개 광역시(부산·인천·대구·광주)를 포함해 세종, 수원, 성남 등 주요 도시 편의점 1만1095개소가 추가돼 릴 에이블의 판매처는 전국 약 2만 곳으로 늘어난다.

편의점의 경우 릴 에이블 4종 중 블루와 화이트 색상 2종이 판매되며,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는 프리미엄 제품을 포함한 릴 에이블의 모든 기기를 선보인다.

글로, 아웃도어 케이스 2종 한정 판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의 아웃도어 케이스 2종을 온라인에서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케이스는 업사이클링 친환경 브랜드 카네이테이(KANEITEI)와 협업, 군용 텐트를 재활용해 디바이스와 스틱을 함께 넣을 수 있게 만들었다. 앞서 지난 10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한정 수량 판매, 20분 만에 모두 팔린 바 있다.

이후에도 판매 요청이 이어지면서 글로는 천막 그대로의 색상과 그레이 색상 2종으로 종류를 확대하고,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와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한정수량 판매한다.

G마켓, ‘선물하기’ 캠페인 온에어·프로모션 오픈

G마켓은 연말연초 선물 시즌을 맞아 ‘선물하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지상 최대의 선물마켓’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주요 지상파,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커머스 채널, 영화관 등에 CF 형태로 노출된다.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타와 엘프가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로 손쉽게 원하는 모든 것을 선물한다는 스토리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고객이 G마켓에서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구매해 카카오톡이나 MMS 메시지로 전송하는 방식으로, 선물 메시지 카드도 작성할 수 있다. 배송지 설정은 구매자와 받는 사람 모두 입력 가능하며, 선물 받는 사람은 후기 작성과 감동카드 보내기를 할 수 있다. 선물은 3일 이내 배송지를 입력하면 배송된다.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에는 선물하기 전용관을 신설했다. 전용관에서는 시즌별 주요 프로모션을 안내하고 주요 선물을 카테고리별로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