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어린이재단 후원 서울시장 표창 수상…아우디, 신규 딜러사 ‘바이에른오토’ 선정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호타이어, 어린이재단 후원 서울시장 표창 수상…아우디, 신규 딜러사 ‘바이에른오토’ 선정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12.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왼쪽)과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이 표창장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금호타이어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왼쪽)과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이 표창장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어린이재단 후원 공로로 서울시장 표창 수상

금호타이어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열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2022년 후원 감사의 날’ 행사에서 불우이웃기 후원자·유공자 부문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금호타이어는 △희망의 공부방 조성 사업 △산타원정대 활동 △코로나19 세이프박스(Safe-Box) 지원, 어린이 기후환경교육 등을 펼쳐온 점을 인정받아 이 같은 표창을 받았다.

금호타이어 측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미래세대가 살아가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우디 코리아, 신규 딜러사 ‘바이에른오토’ 선정

아우디 코리아는 서울 마곡동과 경기 의정부 지역을 담당할 새로운 공식 딜러사로 '바이에른오토'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우디 10번째 공식 딜러사로 선정된 바이에른오토는 오는 2023년 2월 서울 강서구 마곡동과 경기 의정부에 임시 전시장을 열고 판매를 시작한다. 2024년 상반기 중으론 서비스센터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우디는 수도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와 관심에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 제고도 기대된다는 평가다.

임현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신규 딜러 선정으로 서울 서부·북부 그리고 경기 북부 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보다 수준 높은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골프 GTI 공식 출시

폭스바겐코리아는 핫해치의 대명사인 골프 GTI의 8세대 모델 ‘신형 골프 GTI'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형 골프 GTI는 터보차저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진화된 구동 시스템을 통해 컴팩트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이내믹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차량 동력성능은 EA888 evo4 2.0 TSI 고성능 터보 차저 직분사 가솔린 엔진에 7단 DSG 변속기가 맞물려 최고출력 245마력, 최대토크 37.8kg.m을 발휘한다. 공인연비는 복합 11.5 km/L다. 가격은 4509만3000원이다.

사샤 아스키지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신형 골프 GTI는 탁월한 제품력에 합리적인 구매가격까지 갖췄다"며 "국내 컴팩트 스포츠카 시장 내 독보적인 모델로 다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