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023년 신학기 신제품 ‘조이S 2’ 출시…바디프랜드, 조직혁신 키워드 발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2023년 신학기 신제품 ‘조이S 2’ 출시…바디프랜드, 조직혁신 키워드 발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1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 2023년 신학기 신제품 '조이S 2' 출시

한샘은 2023년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2023년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2023년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이S 2는 디지털 기기 활용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책상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이 기본으로 설치됐다. 일자·단독형 외에도 높이·각도 조절이 가능한 '매직데스크'(magic desk), 각도 조절만 가능한 '라이트(LITE) 매직데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조이S 2 침대는 △일반형 헤드 △멀티수납형 헤드 △조명형 헤드 △키즈 수납형 침대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한샘은 조이S 2 출시와 함께 2023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 이벤트를 전개한다. 조이S 2·아이디S·코티·티오(온라인 전용) 등 제품이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바디프랜드, 5가지 조직 혁신 키워드 발표

바디프랜드는 5가지 조직 혁신 키워드를 19일 발표했다.

이번 키워드는 기업의 인재상인 '건강한 품격'을 갖추기 위해 설정됐으며 △건강 △도전 △소통 △책임 △도전 등이다. 각 키워드를 중심으로 건강한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겠다는 비전 하에 다양한 인재개발 프로그램 운영과 조직문화 혁신을 진행한다.

세부적으로 고객만족팀, 서비스팀, 배송팀 등 고객 응대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마음 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교육 '힐링 클래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준법 경영을 선언함은 물론, 준법경영에 대한 실천 약속 포스터와 컴플라이언스 레터 등을 통해 경영진의 준법 의지도 정기적으로 전파해가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