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인권경영 선포식 개최…동성제약 ‘이지엔’, 일본·베트남 신규 총판 계약 체결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쏘시오그룹, 인권경영 선포식 개최…동성제약 ‘이지엔’, 일본·베트남 신규 총판 계약 체결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1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쏘시오그룹, 인권경영 선포식 개최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6일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인권경영체계 정착을 위한 인권경영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6일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인권경영체계 정착을 위한 인권경영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6일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인권경영체계 정착을 위한 인권경영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에는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에스티젠바이오, 에스티팜, 용마로지스, 동천수, 아벤종합건설, DA인포메이션, 동아오츠카, 수석, 한국신동공업 등 총 12개 사 대표이사들과 임원이 참석해 인권경영을 다짐하고 서약했다.

인권경영체계의 조속한 정착을 위해 동아쏘시오그룹은 그룹사 대표이사로 구성된 사회책임협의회를 중심으로 인권 이슈를 보고 받고 인권 의제 및 성과를 관리하며 인권 친화적인 경영활동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동성제약 '이지엔', 일본·베트남 신규 총판 계약 체결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일본·베트남 론칭을 위해 신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지엔의 일본 유통 및 판매 담당 총판으로는 Medix-one(이하 메딕스원) 사가 선정됐다. 메딕스원은 일본 내 화장품, 의약외품, 식품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는 유수 기업으로, 브랜드 이지엔의 안착을 위해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뷰티 및 식품 유통 업체인 EGAO(이하 에가오)와 글로벌 화장품 수출업체 ㈜창쿠글로벌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에가오는 베트남 이온몰, 왓슨스, 가디언, 하사키, 세븐일레븐 등 총 1만여 개 이상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어 내년 상반기 이지엔 브랜드의 대규모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한미약품, 제3회 자랑스러운 한미인상 시사식 개최

한미약품은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한미약품 본사에서 제3회 자랑스러운 한미인상 시상식을 열고, 김상종 대외협력팀 팀장과 엄태인 바이오공정개발팀 파트리더에게 상패와 골드바를 수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수상자들에게는 고명근 작가와 송 회장이 함께 제작한 상패가 수여됐으며, 이 상패에는 송 회장이 사재로 직접 마련한 골드바가 부착됐다.  

올해 수상자인 김상종 팀장은 한미약품 신약 및 신제품의 신속한 건강보험 급여 등재를 이끌어냈으며 엄태인 파트리더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실사에 대한 성공적 대응과 BLA(Biologics License Application)에 필요한 과학기반 문서 작성을 통해 롤론티스 FDA 시판허가 승인을 견인해 공로가 인정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