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문화소외계층 위해 도서 5200권 기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토요타, 문화소외계층 위해 도서 5200권 기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12.2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도서 기증식에 참석한 김연섭 커넥트투 헤드커넥터(왼쪽부터), 최하늘 땡스기브 간사, 정충기 커넥트투 대표, 이재형 이음진로작은도서관 부관장, 박예은 땡스기브 간사,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의 모습. ⓒ 한국토요타자동차
기부 도서 전달식에 참석한 김연섭 커넥트투 헤드커넥터(왼쪽부터), 최하늘 땡스기브 간사, 정충기 커넥트투 대표, 이재형 이음진로작은도서관 부관장, 박예은 땡스기브 간사,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의 모습. ⓒ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진행한 ‘도서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은 5200여 권의 도서를 사단법인 '땡스기브'에 기증했다고 23일 밝혔다.

도서기부 캠페인은 커넥트투 방문객들이 기부한 도서를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8년째를 맞았다. 올해는 고객들 외에도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한국토요타자동차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임직원들이 동참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책은 지난해보다 약 2.5배 늘어나 5200여 권이 마련됐으며,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를 통해 소규모 공부방, 농촌 지역 도서관, 작은도서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더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독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도서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한국 사회에 기여하고 사랑받는 기업시민이 되기 위해 전국의 토요타, 렉서스 딜러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