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오는 29일 새벽배송 시작…커넥트웨이브, 애딕티브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쇼핑, 오는 29일 새벽배송 시작…커넥트웨이브, 애딕티브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알파 쇼핑, 오는 29일 새벽배송 시작

KT알파 쇼핑이 오는 29일 첫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오는 29일 첫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첫 서비스 대상 상품은 오는 29일 16시대에 방송되는 '김하진 영양한뿌리 뼈없는 갈비탕'(700gx10팩)이다. 100% 소갈비살과 국내산 새싹 인삼을 넣어 만든 갈비탕으로 20인분까지 보장된다. 

오직 KT알파 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방송 다음날 새벽에 바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새벽배송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인천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커넥트웨이브, 애딕티브와 전략적 업무협약체결

커넥트웨이브는 디지털 광고 전문 마케팅 기업 애딕티브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브랜드 전략 및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 강화 △이커머스 토털 솔루션 지원 △기타 양사가 협의한 분야에서 비즈니스 기회 발굴 등을 진행한다.

배민, 합동 푸드트럭 나눔행사 진행

우아한청년들은 한국자산관리공사, 한양여자대학교, 한국푸드트럭협회와 겨울철 배달 라이더·커넥터를 위한 합동 푸드트럭 나눔행사를 지난 27일 서울시 강남역 9번 출구에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자산관리공사가 푸드트럭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국유지를 제공하고 한양여자대학교는 푸드트럭 운영인력과 음식 무료제공, 한국푸드트럭협회는 푸드트럭 차량 무상지원과 장소 협찬을 담당했으며, 우아한청년들은 나눔행사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음료와 음식은 한양여자대학교 학생들과 한국푸드트럭협회 직원들이 손수 만들어 제공했다.

세븐일레븐, '붕어빵맛라떼 우유' 선봬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세븐일레븐은 붕어빵 인기가 높은 겨울철을 맞아 신상품 '붕어빵맛라떼 우유' 2종(팥맛, 슈크림맛)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붕어빵맛라떼 우유는 중용량(300ml) 우유로 '팥붕'(팥맛 붕어빵), '슈붕'(슈크림맛 붕어빵)을 라떼 우유로 구현했으며 국내산 원유가 사용됐다. 패키지 전면을 붕어빵 봉투로 쓰이는 크라프트지 색감으로 표현했다. 

또한 붕어빵과 붕어빵을 노리고 있는 고양이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디자인 일러스트로 넣었다. 세븐일레븐은 붕어빵맛라떼 우유 출시를 기념해 2023년 1월 31일 까지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벨리곰, 계묘년 맞아 '벨리토끼의 당근농장' 오픈

롯데홈쇼핑은 벨리곰을 내세운 '벨리토끼의 당근농장' 팝업스토어를 오는 2023년 1월 1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벨리토끼의 당근농장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로 변신한 벨리곰이 시민들의 행복을 기원하고, 새해 힘찬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330㎡(100평) 규모로, 토끼 코스튬을 착용한 3m 크기의 벨리곰 조형물 2개, 2m 조형물 5개로 구성된 '포토존', 23년 벨리곰 굿즈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판매하는 '굿즈샵', 벨리곰 엽서에 새해 소망을 적어 보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GS더프레시, 자활센터와 '내일스토어' 확대

GS더프레시는 지난 15일 GS더프레시 강릉입암점, 26일 포항상도점을 내일스토어 3, 4호점으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내일스토어는 '내 일(My Job)을 통해 만드는 행복한 내일'(Tomorrow)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각 지역자활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어 진행하는 사회 공헌형 점포다. 

각 지역자활센터가 해당 점포의 경영주가 돼 운영하며 자활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주민 중 희망자 등을 선정해 점포에서 근무한다. 참여 근무자는 근로 기회 제공 받을 뿐만 아니라 점포를 창업해 자립 할 수 있도록 운영 노하우 등에 대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갤러리아百, 슈즈 명품 브랜드 공간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 브랜드들의 슈즈 전용 매장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마놀로 블라닉, 크리스챤 루부탱, 지미추 등으로 구성된 웨스트 3층 명품 슈즈존에 디올 빅 브랜드가 강화되고 내년 상반기까지 순차적으로 루이비통과 샤넬 슈즈를 신규 오픈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