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ESG경영 비전 담은 홈페이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푸본현대생명, ESG경영 비전 담은 홈페이지 오픈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2.12.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푸본현대생명의 ESG경영 홈페이지에는 탈탄소화, 디지털화, 역량강화, 사회적 책임 이행이라는 4대 비전과 실천과제 등이 담겨있다. 사진은 ESG경영홈페이지 안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이 고객과 함께 ESG경영의 추진계획과 주요 활동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ESG경영 비전과 추진 계획 등을 담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은 ESG경영 홈페이지 안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대표이사 사장 이재원)은 고객들과 함께 ESG경영의 추진계획과 주요 활동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ESG경영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 ESG경영 홈페이지에는 ESG경영 비전과 2024년까지의 추진목표, 실천과제 등이 담겨있다.

푸본현대생명은 푸본금융지주의 ESG경영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탈탄소화(Decarbonization), 디지털화(Digitization), 역량강화(Empowerment), 사회적 책임 이행(Connection) 등 4대 ESG경영 비전에 따라 추진목표와 과제를 선정해 실천하고 있다.

이에 더해 ESG경영을 위해 환경(E) 분야에서는 Green Finance 투자확대, 탄소배출산업 투자제한, 온실가스 감축 등을 실천하고 있다. 사회(S) 분야에서는 고객만족도 향상 및 고객중심의 완전판매,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 소통하는 조직문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를, 지배구조(G) 분야에서는 리스크 관리, 준법 및 윤리 경영 등을 계획해 행동으로 옮기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ESG경영 홈페이지는 각 비전별 실천과제를 카드 섹션으로 구성해 디자인 효과와 이용자의 가독성을 높였다. 홈페이지는 PC와 더불어 모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ESG경영의 추진계획과 주요 활동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ESG경영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ESG경영을 통해 푸본현대생명의 긍정 에너지(Positive Energy)가 더 넓게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