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김재겸, 유튜브 라이브 송년회 진행…바로고, ‘THE 바로고 안심케어’ 리뉴얼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김재겸, 유튜브 라이브 송년회 진행…바로고, ‘THE 바로고 안심케어’ 리뉴얼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김재겸 신임 대표가 지난 28일 사내 온라인 송년 행사에서 임직원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갖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김재겸 신임 대표가 지난 28일 사내 온라인 송년 행사에서 임직원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김재겸 신임 대표, 유튜브 라이브 송년회 진행

롯데홈쇼핑은 김재겸 신임 대표가 지난 28일 진행된 사내 온라인 송년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연말특집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 아래 △올해 롯데홈쇼핑 이슈를 정리해 보는 '롯데홈쇼핑 베스트 키워드' △대표이사가 직접 임직원 사연을 소개하고 신청곡까지 들려주는 '산타가 되어드려요' △취임 소감 △2023년 경영전략 △회사생활과 관심사 등 김 대표를 소개하고 즉석 질문을 받는 'CEO와의 만남' 등의 콘텐츠가 마련됐다.

행사 중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시그니엘 숙박권' 등 경품도 증정했다.

바로고, 'THE 바로고 안심케어' 단체 상해보험 리뉴얼

바로고는 바로고 프로그램으로 배달을 수행하는 라이더들을 위한 단체 상해보험 'THE바로고 안심케어'를 리뉴얼해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THE 바로고 안심케어는 운전자보험에 상해보험 기능을 추가한 바로고 라이더 전용 보험으로, 지난 2019년 마련됐다. 이번에 리뉴얼된 THE 바로고 안심케어는 △'기본형'(운전자보험+상해보험) △'실속형'(운전자보험+상해보험+실손의료비) △'종합형'(운전자보험+상해보험+실손 의료비+휴업손해장해)으로 나뉜다.

바로고 프로그램으로 배달을 수행하는 라이더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신청은 소속 허브를 통해 받는다. 자세한 상품 사항은 바로고 기사앱 내 공지사항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과일사케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과일사케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상품은 '유자사케'(후쿠이와이 유즈슈, 720ml)와 '복숭아사케'(야마부키하쿠토우슈 720ml)다.

유자사케는 유자의 본고장인 일본 도쿠시마현 유자 원액 24%를 함유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8도다. 복숭아사케는 백도 원액 9%와 일본 사케를 혼합한 상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7.5도다.

두 상품 모두 응용 레시피가 기록된 넥텍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각 4만99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카드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농협카드로 과일사케 2종 결제 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검은 토끼의 해' 맞아 신년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적립금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023년 1월 1일부터 18일까지 상품 구매 횟수에 따라 차등 적립금을 지급하는 '깡충 적립 레이스'다.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이 2건 이상인 고객엔 2000원 적립금이 지급된다. 4건 이상은 5000원, 6건 이상은 1만 원의 적립금이 주어진다.

여행, 상조, 렌탈 등의 무형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적립금은 오는 2월 1일 일괄 지급된다. 유효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야놀자, 팬데믹 상황 속 견조한 성장세 보여

야놀자는 올해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야놀자(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데일리호텔) 신규 가입자는 6초에 한 명씩 증가해 누적 가입자 수 6500만 명, 누적 다운로드 수는 1억 건을 돌파했다. 또한 월간 활성화 이용자 수(MAU)는 전년 대비 26% 늘어나는 등 실 이용자 역시 지속 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CJ온스타일, 설날 프로모션 '설레는 설선물' 진행

CJ온스타일은 이른 구정 연휴를 앞두고 '설레는 설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객들은 오는 1월 1일부터 18일까지 CJ온스타일에서 식품·생활용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5/10/20/30/50만 원 2회 이상 구매 후 신청 가능하다.

같은 기간 '릴레이 특가'와 연계하면 설선물 적립금에 더해 추가 5%의 적립금(최대 5000원)이 주어진다. 선물하기 서비스로 2만 원 이상 주문시 2000원 추가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족과 지인뿐 아니라 나를 위한 셀프 선물 득템 찬스도 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월 6일부터 12일까지 '설레는 설 선물 카테고리 데이'를 진행한다. 패션/가전/뷰티/잡화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별로 최대 10% 적립금을 받아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