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쇼핑의 묘미’ 프로모션 진행…CJ프레시웨이, ‘굿윌스토어’에 임직원 물품 기부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쇼핑의 묘미’ 프로모션 진행…CJ프레시웨이, ‘굿윌스토어’에 임직원 물품 기부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 '쇼핑의 묘미'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추첨을 통해 순금을 제공하는 '쇼핑의 묘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추첨을 통해 순금을 제공하는 '쇼핑의 묘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추첨을 통해 순금을 제공하는 '쇼핑의 묘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토끼띠 신년 새해를 맞아 기간 중 구매 고객 가운데 총 23명을 추첨해 이 중 한분에게는 순금 토끼 37.5g (10돈)을, 나머지 22명에게는 순금 토끼 골드바 3.75g (1돈)을 증정한다. 다음달 홈앤쇼핑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본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어 오는 2023년 1월 1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모바일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묘한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본 쿠폰은 발급 당일부터 1월 3일 자정까지 3만 원 이상 전 상품에 적용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20023장을 지급한다.

CJ프레시웨이, '굿윌스토어'에 임직원 물품 기부

CJ프레시웨이는 연말을 맞아 '굿사이클링'(Goodcycling) 캠페인을 통해 모은 임직원 기부 물품 750여 점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굿윌스토어는 재사용 가능한 물품을 기부받아 매장에서 판매한 수익금으로 발달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자원순환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굿사이클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국 18곳의 굿윌스토어 매장에는 300여 명의 발달 장애인이 근무 중이다.

CJ프레시웨이가 기부한 의류, 도서, 잡화 등 물품은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상품화 과정을 거쳐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 직원의 급여로 지원된다. 굿윌스토어는 이번 물품 기부를 통해 약 1.5톤의 온실가스와 약 2525킬로리터의 물 사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야놀자, 일본 숙소 거래액 코로나19 이전 대비 482% 신장

야놀자는 일본 숙소 예약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일본 무비자 입국이 허용된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야놀자 일본 숙소 거래액은 2019년 동기 대비 482% 신장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훨씬 뛰어넘었다. 같은 기간 중 예약 건수도 295% 증가했다.

이 같은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다음 달까지 겨울 인기 숙소인 일본 료칸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기획전을 열고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사카, 교토, 고베 등 일본 대표 여행지가 밀집된 간사이 지방 숙소 추천 기획전도 선보인다. 

홈앤쇼핑, '퓨어랩 마스크'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일사천리'를 통해 발굴한 '퓨어랩 마스크'가 2022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오르며 2년 연속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일사천리는 전국 광역시도 지자체, 중소기업중앙회 각 지역본부와 연계해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과 특산품을 발굴해 TV홈쇼핑 방송으로의 판매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2년부터 매년 사업을 늘려가며 지난 10년간 1000여 개 상품을 론칭했다. 

2019년 홈앤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퓨어랩은 소비자들이 깨끗한 공기로 안심하고 숨을 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보자는 슬로건 아래 마스크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세븐일레븐, '용두동 주꾸미 비빔밥' 출시

세븐일레븐은 용두동 주꾸미 맛집의 요리를 웨이팅 없이 맛볼 수 있는 '용두동 주꾸미 비빔밥'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용두동 주꾸미 비빔밥은 용두동에서 웨이팅이 긴 식당으로 유명한 '용두동 주꾸미 맛집'에서 비법소스를 공수해 그대로 적용됐다. 더불어 아삭한 콩나물 무침과 매콤한 맛을 잡아주는 새콤한 무채절임, 치커리, 김자반, 참기름 등을 함께 구성, 가격은 4900원이다.

공영홈쇼핑, '공영 청렴 챌린지' 운영

공영홈쇼핑은 임직원의 공정하고 청렴한 업무 정착을 위해 '공영 청렴 챌린지' 제도를 올해 8월부터 시작해 12월까지 운영, 총 14명의 청렴직원을 선정해 포상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청렴직원 수상자는 평소 품행이 바르고, 갑질 예방, 투명하고 청렴한 업무처리, 사업예산처리 과정의 투명성 등에서 모범을 보인 직원을 동료들이 칭찬하며 추천하는 형식으로 선정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