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홈앤쇼핑, ‘홈&명가’ 특집전 마련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홈앤쇼핑, ‘홈&명가’ 특집전 마련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기획전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23일까지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23일까지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23일까지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수산물 판매 활성화와 소비자 체감 물가 안정을 위해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행사다.

기획전 참여 방법은 NS홈쇼핑 모바일 앱 기획페이지 혹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2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기획전 내 상품구매 시 결제창에서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며 오는 23일까지 매주 1회 총 3번 다운로드 받아 차수 기간내에 사용할 수 있다. 

홈앤쇼핑, '홈&명가' 특집전 마련

홈앤쇼핑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에서 '홈&명가'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홈&명가 특집전에선 △대량주문 △더드림+ △프리미엄 선물 △가성비 선물 △가격대별 인기상품 △명절음식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이 판매된다. 특히 오는 19일까지 '적립금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횟수와 누적 결제금액을 고려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핸된다.

GS25 흑토끼해 첫 콜라보, 글로벌 캐릭터 '벅스버니'와 맞손

GS25는 4일부터 '벅스버니'를 전면에 적용한 불고기핫도그를 2023년 첫 먹거리 신상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벅스버니 불고기핫도그는 핫도그 번 사이에 소시지, 불고기, 치즈를 통째로 넣고, 할라피뇨 피클을 곁들여 만든 상품이다. 이어 오는 10일에는 벅스버니 불고기핫도그 외 최근 프랑스식 당근 피클인 당근 라페를 응용한 샌드위치도 출시된다. 벅스버니 당근라페 샌드위치는 당근라페와 계란후라이를 통째로 넣었으며 홀그레인머스타드, 사과잼을 넣은 상품이다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설 맞이 페이백 이벤트 진행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새해 및 설 시즌을 맞아 최대 5000만 원 규모의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페이백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 앱을 통해 식품 카테고리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페이백 신청 선착순 1000명에게 결제 금액의 10% (1인 최대 5만 원까지)를 e머니로 적립해 준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식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실물 경품 및 e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CJ ENM 테일러센츠, 핸드·바디라인 신제품 출시

CJ ENM의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taylor scents)는 핸드·바디라인 신제품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테일러센츠는 CJ ENM이 개발한 향(香) 전문 브랜드다. 메인 아이템 디퓨저를 필두로 향수, 룸 스프레이, 왁스 타블렛 등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테일러센츠는 지난 2020년 초 론칭 후 누적 주문금액 200억 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핸드워시·핸드로션·바디워시·바디로션은 '포레스트레인'이라는 이름처럼 숲 속의 솔잎 향기가 특징이다. 신제품은 CJ온스타일 앱 뿐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U, 보르도 와인 '무똥 까데' 특가전 진행

CU는 전세계 판매 1위 프랑스 보르도(Bordeaux) 와인 '무똥 까데'(Mouton Cadet) 특가전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가전에서 CU는 프랑스 5대 와인 샤또 무똥 로칠드로 유명한 와인 명가 '바론 필립 드 로칠드'(Baron Philippe de Rothschild)사의 무똥 까데 와인 5종을 최대 30% 할인해 1만~3만 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마트24 -도시락eSIM, 해외eSIM 판매

이마트24는 4일부터 해외 데이터 로밍 전문 기업 와이드모바일과 도시락eSIM(해외eSIM)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eSIM(embedded SIM)은 기존 물리(플라스틱) SIM(Subscriber Identification Module, 가입자 식별모듈)과는 달리 스마트폰 기기 내부에 내장된 디지털SIM이다. 기기에 내장된 만큼 별도로 유심칩을 교체할 필요 없이 인터넷 주소(URL) 링크를 통해 로밍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마트24에서 해외eSIM을 구매 후 휴대폰으로 발송되는 인터넷 주소(URL) 링크를 통해 별도의 로밍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일본, 베트남, 유럽, 미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국가별, 요금제별로 상이하며 최소 3800원부터 3만5800원까지 다양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시락eSI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