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설 맞이 고객 이벤트 ‘풍성’…무이자 할부 등 제공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설 맞이 고객 이벤트 ‘풍성’…무이자 할부 등 제공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1.0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KB국민카드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설 선물 구매 시 상품권 증정,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KB국민카드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설 맞이 고객 이벤트 ‘풍성’…무이자 할부 등 제공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설을 앞두고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벤트를 통해 ‘설 선물 세트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주요 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무이자 할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 증정 및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에서 오는 11일까지 3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 및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 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고, 쿠팡에서는 15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농협하나로마트의 경우 21일까지 30만 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 원 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에서는 25일까지 과일, 정육 등 설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에서도 31일까지 2023 설 기획전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GS수퍼마켓에서는 매주 전단 대표 상품을 최대 50%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B국민 체크카드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 비씨플러스,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이달 말까지 백화점, 대형마트, 농수축협직판장에서 30만 원 이상 이용 시 5000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주요 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백화점, 대형쇼핑센터 △항공사, 여행사, 면세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카드의 이벤트는 선물세트 할인, 주요 업종 무이자할부 혜택 등 설 연휴에 안성맞춤”이라며 “KB국민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챙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한카드가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출시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출시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세계그룹의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사인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이마트를 비롯한 신세계 주요 그룹사 할인 혜택과 GS칼텍스, S-Oil 주유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담았다.

먼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40만 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 계열의 할인점(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편의점(이마트24)과 온라인몰(SSG닷컴) 등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영역별로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 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아울러 GS칼텍스, S-Oil 주유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LPG 충전소를 제외한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오는 31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 원(결제 1건 기준) 이상을 이용하면 4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행사 기간내 1인 1회 제공되며, 행사기간 전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주 주말(토요일, 일요일)과 설 연휴(설날 당일 휴점 제외)에 해당 카드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당일 60만 원 또는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신세계 상품권 4만 원, 7만 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내 1인 1회에 한해 제공된다.

해당 카드 연회비는 해외겸용(MASTER) 2만 3000원이며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