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KT알파-칼리버스, 영상 콘텐츠 활용 MOU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행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KT알파-칼리버스, 영상 콘텐츠 활용 MOU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로 2300만 원 상당의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로 2300만 원 상당의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 설 선물세트로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로 2300만 원 상당의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웰니스 브랜드 '파운디'의 상품으로 △덤벨 △케틀 △벨 △롤러 등으로 구성됐다. 가죽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가치를 높였다.

갤러리아는 설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해당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서울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 고객들은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계묘년 맞이 다양한 토끼 콘셉트 상품 선봬

세븐일레븐은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 콘셉트로 꾸민 상품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 한정판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패키지를 귀여운 토끼 캐릭터 일러스트로 꾸미고, 용량을 기존 바프허니버터팝콘의 두 배(160g)로 늘렸다.

또한 도시락 2종(한정식쌀밥도시락, 제일맛집떡만둣국)은 귀여운 토끼와 복주머니 일러스트, 새해 인사 문구 등으로 꾸몄다. 삼각김밥 6종(더커진 전주비빔삼각김밥, 소고기고추장삼각김밥 등)에는 세븐일레븐 대표 캐릭터 브니가 귀여운 토끼 탈을 쓰고 당근을 들고 있는 이미지를 넣었다.

여행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2' 문화/레포츠 부문 통합대상 수상 기념으로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한 후 웹어워드 코리아 전문가 심사평 중 가장 공감하는 내용에 투표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만 원) △바샤커피 드립백 △록시땅 울트라 리치 바디로션 △여행이지 포인트(1만 점)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6일이다.

야놀자, '계속 이어지는 묘한 할인전' 진행

야놀자는 계묘년을 맞아 '계속 이어지는 묘한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전 회원에겐 총 22만 원 상당 쿠폰팩이 지급된다. 우선 오는 7월 7일까지 투숙하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쿠폰 7종을 오는 9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당일예약 숙소 리스트와 전용 쿠폰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기차와 도착지 인근 숙소를 동시 구매 시 최대 40%, 렌터카 최대 30%, 인기 테마파크 10%(최대 3000원) 할인 등의 혜택이 담긴 쿠폰을 제공한다.

KT알파, 칼리버스와 영상 콘텐츠 활용 MOU 체결

KT알파는 차세대 메타버스를 개발중인 칼리버스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메타버스 서비스 및 신규 사업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칼리버스는 롯데그룹이 신사업 확장을 위해 메타버스를 낙점한 이후, 2021년 7월 그룹 계열사인 롯데정보통신에 인수된 회사다. 그래픽 제작 기술과 인터랙티브 특허기술을 통해 초실감형 차세대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현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알파는 칼리버스가 구축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내 영상 콘텐츠를 공급, 운영하고, 이를 활용하기 위해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우선 영화, K-POP 공연영상 등 다양한 장르의 K-콘텐츠를 메타버스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요기요, 네이버웹툰에 요기요나라 브랜드 웹툰 연재

요기요는 '요기요 신입사원들의 회사 생활'을 소재로 한 브랜드 웹툰 '간 떨어지는 출근'을 제작, 5일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툰 론칭은 배달앱 최초로 네이버웹툰과 협업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작업의 일환이다. 웹툰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활용해 독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요기요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웹툰은 드라마로도 제작된 인기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를 작업한 '나' 작가가 그린다. 주인공으로 요기요 마케팅팀의 신입사원 '요조이'(요기요나라 주인공)와 인턴 '이담'(간 떨어지는 동거 주인공)을 설정해 '요기요나라'와 '간 떨어지는 동거'의 기존 세계관이 결합됐다. 간 떨어지는 출근은 오는 2월 9일까지 매주 목요일 주 1회 연재하며, 총 6부작으로 구성됐다. 

공영홈쇼핑, 설 앞두고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은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설 맞이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우리 농축산물 구매 고객들에게 20% 할인 쿠폰인 '농식품부 할인지원 농할쿠폰'을 지급한다. 수산물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한샘, 글래드 호텔과 전략적 제휴

한샘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마포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한샘 식탁·의자를 설치한다.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패키지 '글래드한~샘'과 '글래드 한샘 하우스'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한샘은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를 계기로 호텔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