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여성복 브랜드 모그(MOGG)가 올 겨울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배우 한지혜를 브랜드 아이콘으로 선정, 모그 제너레이션(MOG Generation)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모그는 결혼 이후 9개월간의 긴 휴식을 마치고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을 통해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 한지혜의 밝고 긍정적인 건강함을 아이콘 선정 이유로 꼽았다.
모그의 한 관계자는 “풍부한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매력을 기대 이상으로 보여주었다”며 “특히 모그의 겨울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로피아나 사의 미니멀한 캐시미어 코트를 입은 한지혜의 모습은 인텔리전스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모그와 가장 잘 어울렸다”라고 찬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좌우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