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 실시…스킨푸드, 배우 윤승아와 기부 캠페인 진행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인비,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 실시…스킨푸드, 배우 윤승아와 기부 캠페인 진행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0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정관장] 1899 시그니처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 ⓒ사진 제공=KGC인삼공사

동인비,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 진행

정관장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인비 제품들을 새해 기념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1899 시그니처 오일’의 새해 특별 패키지에는 ‘1899 싱글에센스 70ml’가 함께 구성된다. 또한 ‘자생 원액에센스’나 ‘자생 크림’을 구매할 경우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 주요 제품 구매고객에게 동인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을 제공한다.

스킨푸드, 배우 윤승아와 기부 캠페인 진행

스킨푸드가 ‘착한 라인’ 패키지 리뉴얼과 앰플 출시를 기념해 배우 윤승아와 함께 ‘One-for-one’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고객이 스킨푸드 착한 라인 제품 1개를 구매하면, 1개의 제품이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에 기부돼 보습제가 필요한 화상 환우들에게 전달되는 캠페인이다. 배우 윤승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부 캠페인 소식을 알렸다.

캠페인은 오는 2월 6일까지 스킨푸드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가 안티에이징 성분을 담은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9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pH 5.7 약산성 구조 설계로 자극이 적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은 스킨 리파이너, 에멀전, 크림으로 선보인다.

온라인 아모레몰 출시를 시작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된다.

빈폴액세서리, 신학기 가방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는 2023년 신학기를 맞아 백팩과 토트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 캐주얼 스타일을 기반으로 그린, 네이비, 브라운 색상과 브랜드 로고, 심볼을 디자인에 다양하게 활용했다. 백팩은 라운드 형태의 디자인으로, 무게는 500g 수준이다. 토트백은 수납 공간을 넓게 디자인했으며 무게는 300g대다. 손잡이가 길어 숄더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