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윈터 스파홀릭 패키지 선봬…롯데호텔, 설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리조트, 윈터 스파홀릭 패키지 선봬…롯데호텔, 설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 진행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1.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전경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전경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윈터 스파홀릭 패키지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리조트 내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스파홀릭’(Winter Spaholic)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또는 나이트 스파 이용권 2매(대인)를 제공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워터 슬라이드, 파도 풀 등을 갖추고 있다. 저녁에는 세계 유명 온천탕을 모티브로 설계한 스파밸리에서 18개의 야외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디럭스 객실 1박에 온천사우나 이용권 혹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종일권 2매(대인) 중 선택 가능하다.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역시 천연 온천수로 운영된다.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산정호수 안시, 제주 등에서도 윈터 스파홀릭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설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서울은 설 명절 음식을 드라이브 스루(Drive-Thru)로 제공하는 ‘패밀리 개더링(Family Gathe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롯데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재료로 준비한 통전복 우대갈비찜, 돌문어 숙회, 모둠전이 떡국 등으로 구성됐다. 단품 구매도 가능해 원하는 메뉴만 골라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 개더링 온라인 예약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네이버 내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이마트, 설 선물세트 친환경 요소 강화

이마트는 올 설 선물세트에 친환경 요소를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이마트는 스티로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축·수산 선물세트에 ‘스티로폼 제로’ 전략을 본격 도입했다. 냉장 축산 선물세트 중에선 약 40%인 15개 품목, 수산 선물세트는 약 20%인 7개 품목 포장재를 스티로폼을 사용하지 않고 종이 재질로 바꿨다. 올 설 선물세트 판매기간 동안 축·수산 선물세트 분야에서 약 1.5톤의 스티로폼을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과일세트에도 친환경 포장 방법을 적용했다. 저탄소 한라봉세트를 포함한 이마트 자연주의 만감류 세트 4종을 부직포가 아닌 실종이가방에 담았다. 실종이가방은 실과 종이를 합쳐서 만든 포장재로, 분리수거가 불가능한 부직포 가방의 대용품이다.

KT&G, ‘제6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개 모집

KT&G가 국내 창작 뮤지컬 지원 프로그램인 ‘제6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오는 2월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 대상은 오는 9~10월에 공연 가능한 국내 창작 뮤지컬로, 무대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초연 작품부터 원작을 새롭게 각색한 재공연 작품까지 지원할 수 있다. 다만, 공연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고 4주 이상의 공연이 가능한 작품이어야 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