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유디갤러리, 백승숙 개인전 ‘The secret place’ 개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휴온스푸디언스,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유디갤러리, 백승숙 개인전 ‘The secret place’ 개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피부염 상비약 D-판테놀 연고 패키지 리뉴얼

동아제약은 피부염 상비약 D-판테놀 연고가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피부염 상비약 D-판테놀 연고가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피부염 상비약 D-판테놀 연고가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D-판테놀 연고 패키지엔 어린이 해열·감기약 챔프의 캐릭터인 '판디'가 적용됐다. D-판테놀 연고는 끈적이지 않고 흐르지 않는 제형으로 피부염, 기저귀 발진, 상처, 화상, 땀띠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가능한 피부 연고다. 튜브 용기와 원터치 캡이 적용됐드며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15일까지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을 비롯해 데일리 멀티비타민, 관절건강 MSM, 루테인 지아잔틴,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 등 건강기능식품과 도라지배즙, NFC 모로오렌지주스, 허니부쉬 품은 호박즙, 사과 품은 양배추즙 등 건강즙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 원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각각 1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구매량이 가장 많은 3명을 선정, 진홍삼녹용환, 진홍삼고, 흑도라지 스틱을 증정하며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동성제약, 화살나무 추출물 특허 'SCI급 학술지 등재'

동성제약은 자체 개발한 화살나무 유래 추출물이 인지 기능 개선 효과를 지녔음을 확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연구성과는 '기억력 감퇴 및 인지기능 저하를 개선시킬 수 있는 클로로필 계열이 제거된 화살나무(귀전우) 추출물 제조방법'(Euonymus alatus Twig Extract Protects against Scopolamine-Induced Changes in Brain and Brain-Derived Cells via Cholinergic and BDNF Pathways)이란 제목으로 세계적인 SCI급 학술지 '뉴트리언츠'(Nutrients) 2022년 12월 호에 등재됐다.

연구팀은 화살나무에서 효과적으로 추출물을 제조하고 이를 이용한 신경보호 효과를 확인했으며, 세포 및 동물실험을 거쳐 인지 행동 개선, 뇌유래 신경영양인자(BDNF, Brain-derived neurotrophic factor) 활성과 신호전달을 증가시켜 신경세포의 성장과 생존을 확인했다. 또한 인지 기능저하 유발 동물모델에서는 인지 행동 개선 및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 시그널 개선 효과도 확인했다.

유디갤러리, 백승숙 개인전 'The secret place' 개최

유디치과는 백승숙 작가의 개인전 'The secret place'를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 갤러리에서 내달 1일까지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백승숙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 다수의 개인전과 그룹전을 개최했으며 모란현대미술전 특선을 수상한바 있다. 이번 유디갤러리를 통해 선보이는 작품은 '나무'를 통해 인간의 삶을 나타낸 그림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